Sort:  

율님 그림 오랜만에 보는듯 하네요^^ ㅎㅎ

오랜만입니다.
노인장!!!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언제 함 뵈야 할텐데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뵈어요. ^^. 가격이 점핑해줘야 그리운 아이디들을 다시 볼텐데요 ㅎㅎㅎ

ㅎㅎ
그러게요^^
그나저나 잘 계시리라 믿고 멋진 봄 날들 맞이 하시길바랍니다.

다음에 청평에서 뵐께요

네~
먼저 청평 방문 때 못 만나뵈서 아쉬었어요.

율님~ 잘 지내시죠?ㅎㅎ
언제 또 넘어가야 하나 싶습니다!

넵!
봄 나들이겸 함 들려요^^

ㅎㅎ 아직 힘이 넘치시네요
저 형님 진짜 실제로 만나보고 싶습니다^^

청평 오심 동네 어슬렁 거리는 놈 곰방 볼 수 있습니다~ㅋㅋ
함 오세요.

ㅎㅎㅎ 와.... 화통한 저 외침.

까즈아!!!!!

소장님의 외침이 여기까지 들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