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아들!!!

in #zzan4 years ago (edited)

25.jpg

막내 놈이 대학에 입학했답니다.~짝짝짝!!!!

재수를 선택 남들 보다 한 해 더 고난의 세월을 보내고 나름 열심히 노력한 덕에 비록 명문대는 아니지만 원하는 학과를
입학했습니다~
"짝짝짝~!!!!!"

그리고 집을 떠나 기숙사에 입소하고 많은 계획이 서 있던 ~
상상 속의 대학 생활~

헌데 입학식도 없고 미팅도 없고 엠티도 없고~

생각 속의 멋진 대학 생활을 15일 부터 인강으로 시작한답니다~

그래도 즐기거라~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시기이니~

21.jpg

음~

뜻대로 안된다는 표정이구나~

그래두 힘내라 아들~!!!!!!

청평에서....막뚱이에게 응원을 보내면서.................yull

Sort:  

정말 오랜만에 뵙습니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지요?
대입 축하 드립니다

넵!!!
반갑습니다.
입학 사진 멋지지요~^^

대입 축하드리며,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부분이 바뀌고 있네요...

세상의 쓴 맛을 바루~ㅋㅋ
쉽지 않은 세상을 먼저 알았으니 다 공부려니 하라구 ~

오오 축하합니다.
근데 코로나때문에 입학식도 그렇고 분위기가 안나요..

그러게요^^
절묘한 타이밍에 ~
덕분에 아들과 더 오랜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전 오키~

율님의 귀환을 환영합니다!!
대입도 축하 드리구요.^^
타이밍이 참 혼란한 시기이긴 하지만 봄이 오듯 곧 좋아지겠지요!

네~
언제 그랬냐는 듯 ~
꽃 피는 봄 날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아드님이 대학 입학을 축하드려요~^^

네~
감사!
막뚱이 잘 견디고 ~
하면서 응원만 하고 있습니다.

오!! 율님~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잘 지내셨나요? ㅎㅎ

헌데 입학식도 없고 미팅도 없고 엠티도 없고~

요즘 시기 어쩔수 없지만... 인강으로 시작하는 대학생활이라... 묘한 느낌이네요!!

네~
저도 반갑네요^^
나름 다른 추억을 만들어 가겠죠~

대학생이던 중학생이던 자녀걱정은 별반 차이기 없군요. 저희 아들은 중학교 입학이 늦어지는게 마냥 좋은듯 해 보입니다. 이놈 부모속도 모르고 ㅋ

빨이 이사태가 마무리 되고 평범한 일상을 갖고 싶습니다. 건강하세요.

넵!!!
꽃 피는 봄 날을 기다리면서~

와우 축하드립니다~!!

감사!!!
이렇듯 또 한 놈과 이별하고 이제 둘이서 지지구 볶구 살아가야 한답니다~ㅋㅋ

율님
눈에 익은 그림을 보는 순간 율님이다 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 반갑습니다.
기특한 막둥이 축하하고
율님도 앞으로 좋은 일 많이 있기를 바랍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엠티, 미팅, 축제 등등 신나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물론 공부도 열심히! ^^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증말 오랜만에 이 그림을 만나네요. 반갑습니다. ㅎㅎ

아들의 입학을 축하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울 아들 처음으로 받아본 입학 추카 꽃다발 감사 감사!!!!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