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 아시겠어요?

in #zzan4 years ago (edited)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 아시겠어요?

벽 장식이 예사롭지 않은 곳입니다.

한쪽 벽만 그런 것도 아닙니다.
반대편에는 얼룩말도 보이네요.

가만 보니 천장의 불도 사슴 뿔로 장식했네요?

점점 더 가관입니다.
전 살아있는 기린을 가까이서 본 적은 있어도 이런 모습의 기린은 여기서 처음봤습니다.

사자에 곰도 있어요!
저 사자가 진짜 박제인지 궁금해지네요.



.
.
.

위 사진에 놓여있는 접시 4개 가격이 다 해서 $70 정도이니 싸긴 쌉니다 ㅎㅎ

버팔로인지 무언지가 눈에 먼저 들어오지만, 그 뒤 벽에 이 가게의 상호가 씌여있습니다.

Pub199
199 Howard Blvd, Mt Arlington, NJ 07856, USA

근처 한국분들에게는 유명한 집인 것 같습니다.
저희 테이블을 둘러싸고 사방이 한국 사람들이었어요.
일부러 한국 사람들 뭉쳐서 앉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Sort:  

랍스터 집이었어요? 맛나요?
(동물 박제는 좀 거시기 해서......)

저도 좀 거시기하더라구요.
랍스터는... 게 다리살 보다 질겨요. 전 게를 추천합니다 ^^

사장이 헌터인가보군요...전 별로 극혐이라..게는 맛나보입니다^

저도 별로인데, 어차피 먹을 때는 음식만 보고 있으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