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 비우기

in #zzan4 years ago (edited)

20200315_112502.jpg

얼마만에 냉동실이 텅텅 비었다.

항상꽉꽉 채워져 있어서 정리를 해야지
생각만 했지 실천을 못하니
문을열면 음식물들이 떨어져 번개처럼
피하지 않으면 발도다친다.

코로나 19가오면서 시장가는것을
자제하고 냉동실을 털기 시작했다.
작년여름에 산에서 뜯어온 산나물이며
떡 고기 많은종류들이 들어앉아 자리를
찾이하고있었다.

버릴것은 버리고
하나둘 커내서 먹다보니
냉동실이 텅비었으니 얼마나 홀가분하고
가벼울지

그런데 냉동실이 또 있으니...

Sort:  

요즘은 본의아니게 집밥의 발견 시대입니다.ㅎㅎ


식구들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서 함께 밥 먹는 시간이 많네요.

시원~ 하시겠습니다.^^


냉동실이 이렇게 바뀔지 몰랐습니다
코로나19 덕분이고 ㅋㅋㅋ

우리집 냉장고는 왜 먹지도 않는 것들이 가득 차 있는지..
정말 대단하십니다!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