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완료!]새 책 같은 중고 책 저렴하게 매각합니다~! 5권 전체 구입시 23,000원 택배비 포함!!

in #zzan4 years ago (edited)

제목-없음-1.png

책을 사랑하는 스티미언 여러분을 위해 작년에 구입해서 두 번밖에 읽지 않은 새 책 같은 중고 책을 매각합니다. 권당 5천 원이지만 총 5권 2만 3천 원에 택배비 포함해서 매각해요(낱개로 구매하시면 택배비는 착불입니다 ㅠㅠ)!! 관심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1. 유튜브의 신
    가격 : 5,000원
    상태 : S급
    참고 : 유튜버들의 필독서라 불리며 시중에서는 중고도 꽤 비싸게 팔립니다!

  2. 안녕, 동백숲 작은 집
    가격 : 5,000원
    상태 : S급
    참고 : 미니멀 라이프의 좋은 본보기가 되는 부부의 전원생활 이야기입니다. 잔잔한 감동이 많아서 참 좋아하는 책입니다.

  3. 느리게 천천히 가도 괜찮아
    가격 : 5,000원
    상태 : S급
    참고 : 미니멀리스트 박건우 작가의 대만 도보여행기입니다. 이 책보고 대만 가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놈의 코로나...ㅠㅠ

  4. 너무 재밌어서 잠 못 드는 세계사
    가격 : 5,000원
    상태 : SS급(한 번 밖에 안읽었습니다!)
    참고 : @gloy7님이 추천해 주신 책입니다. 세계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좋은 책이에요~!!

  5. 프랑스인의 방에는 쓰레기통이 없다!
    가격 : 5,000원
    상태 : S급
    참고 : 프랑스인들의 미니멀하고 소박한 삶이 사진과 함께 수록된 책입니다.

각 권 5,000원 / 전체 구입시 23,000원 택배비 포함!!


전부 북스팀으로 기록해 놓은 책인데 관심 있으시면 참고하세요~!
북스팀 #32 유튜브의 신
북스팀#21 안녕, 동백숲 작은 집
북스팀 #24 느리게, 천천히 가도 괜찮아
북스팀 #16 너무 재밌어서 잠 못드는 세계사
북스팀 #18프랑스인의 방에는 쓰레기통이 없다

Sort:  

@tipu curate 🐣🐣🐣

다 읽으셨다고 팔아먹으시는 겁니까?
저도 그 방법을 써야할까 봐요. ㅎㅎ

도잠님 5권 2만원에 해드릴게요
사세요 ㅎㅎ

알겠어요. ㅎㅎ
어떻게 하면 돼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ttps://open.kakao.com/o/s9jXh61b

오픈채팅방 만들었어요~ㅎ

좋은 책들이 많네요~ 좋은 구매자 만나길 응원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더 싸게 내놓아야겠네요 ㅎㅎ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62 which ranks you at #978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5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53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palja 택 추천합니당^^ 근데 중고 책방운영도 괜찮겠는데용?

미니멀하면서 거의 다 정리해서 남아 있는 게 별로 없어요 ㅎㅎ

오 이런거 좋네요. 댓글 보니 도잠님이 이미 찜하신듯.. 아니면 제가 살게여

도잠님께서 먼저 말씀하셨네요^^;;
도잠님께 연락드려보고 불발되면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늦었다 ㅎ

아쉽습니다 호돌형님 ㅎㅎ

2번 5번 탐난다~~

살아있네? ㅠㅠ 이제 다시 시작하자 도담형!!

어 도라언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