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TV] 엉뚱치의 꿈 |창작동화|팥쥐TV 구독과 좋아요를 눌려주시면 20ZZAN을 선물로 드립니다~^^

in #zzan4 years ago

엉뚱치-썸네일.png

https://tv.naver.com/v/12635409

3월의 첫 주가 시작되었네요. 오늘 날씨가 좋아서 덩달아 기분도 좋습니다. ^^
요즘 집에서 방콕만 해서 그런지 얼굴에 포동포동 살이 오르는 거 같습니다. 상황 보고 밖에 나가서 산책이라도 조금 하고 돌아와야겠네요. ㅎㅎ

네이버 TV에 엉뚱치의 꿈 한글 버전을 추가로 올렸습니다. 새로운 동화 작업을 하고 있는데 매일 아이들을 끼고 있다보니 진척이 더디네요;;; 새 작품을 완성하기 전까지 그전에 만들어 놓은 영상은 리뉴얼해서 네이버 TV에 올리려고 합니다. 중복되는 내용이긴 하지만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네이버 TV에서 영상 시청 후 구독과 좋아요, 댓글을 달아주세요~!

완료 후 스팀 아이디를 알려주시는 분께 감사의 의미로 20ZZAN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팥쥐님 화이팅~~~
아이들 건강 잘 챙겨 주세요. ^^

난 늘 구독인거 알지?ㅎ
새 동화 기다림~^^

20ZZAN 또 보내줄게 ㅎㅎ
요즘 짠 모으기 쉽지않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