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뭘로 보이시나요?

in #zzan4 years ago

놀랍게도 이것은 한 나무의 뿌리라고 하네요.

크게 자란 나무는 역시 뿌리도 웅장하군요.

뿌리 깊은 나무는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는다는 구절이 생각 나네요.

제가 하고 있는 일들의 뿌리도 탄탄하게 다져져 있는지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Sort: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의욕적으로 추진하는 애터미 프로젝트도
이렇게 뿌리를 내렸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Congratulations @eunsik.walle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바람에 흔들리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경이롭습니다.
땅속에서 저렇게 엉켜
나무가 흔들리지 않도록 중심을 잡고 있었다는 사실이...

남들이 높은 곳으로 오를 때
묵묵히 땅속으로 들어가
오랜 세월 나무를 지켜낸 뿌리

혹시라도 그 앞에 가게 되면
고개를 숙여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