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쁠남자 3(베트남생활자)

in #zzan5 years ago (edited)

그녀에 집앞에서 기다리고 있다.
몇번에 짦은 만남으로 이젠 나에 오토바이 뒤에 앉아 함께 달리는게 조금은 자연스럽다.

세속적으로 보면 나는 혼기를 놓친 노총각 이라는 딱지가 붙을거다. 종종 외롭고 고독해서 결혼도 해보고 싶었고 날 닮은 아이도 갔고 싶었지만 아직까지도 그런 인연은 없었나보다.

20191022_200836-1.jpg

그래도 이런 아재에게도 누군가를 기다리고 만나기전에 설레는 그런 20대 시절에 감성이 남아 있으니 인생사 다 또이또이... 다이다이.... 나쁜게 있으면 늘 좋은것도 있는것 같다. 나에겐 자유가 있으니...

20191022_201030-1.jpg

1시간전...
.
.
.
.
.
.

20191027_163921.jpg

.
.
.
.

20191027_163804.jpg

20191011_193044.jpg

Peace~
@freegon

Sort: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헉... 뭔 말을 못하겠네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글이 좀 철학적입니다.^^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이 모든걸 담고 있군요..
이번에는 좋은 인연으로 연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지알거같기도하고? ㅎㅎ

준비성 있는 남자~!
바람직한 남녀관계입니다.

Peace~;)

헉.뚜.
몇번의 짧은 만남 후!

부디 성공해서 뜨거운 밤 보내시길.... ㅋㅋ

저는 맨날 글만 날날이 처럼 쓰고 ,,, 헛똑똑이에요.ㅋㅋ

실패하셨쎄여??

네.. 맨날 실패 합니다.
나쁜ㅁ 여자들.ㅋㅋ

형 오늘 주니어가 아니구나... 그래도 혹시 구멍이... ㅎ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는 못참겠구만유.ㅋㅋ

헉 ! 잠시 검색해봄. ㅁㅋㅋ 예상이 맞았음. ㅎㅎ
부럽다고 해야하나? 잘 되길 바래요~~~

....잉??!!!!
하느님 부처님 솔로로서 비나이다.
제발 별 일 없었기를... 아멘 관세음보살 'ㅡ' (씨익)

웰컴 ,, 베트남,,첫날밤 이네요 ㅎㅎ
마사지 해준다는 이쁜여자 조심하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0 which ranks you at #88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