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요가선생님.(베트남생활자)

in #zzan5 years ago (edited)

FB_IMG_1570953726032.jpg

저를 그냥 술만 좋아하고 베트남에서 여자 꽁무늬만 쫒아다닌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울것 같에서.

여기다가만 슬쩍 몰래 잘난체좀 해본다면
나름 또 요가인 입니다....어헙ㅋㅋ

첫 스승은 수해전 인도에 리시케쉬에서 만난 인도인 스승,그리고 두번째 티벳트 난민촌에서 알게된 티벳 스승.두분다 남자 였습니다.

그리고 6개월 전 부터 베트남에서 만난 3번째 베트남 요가 구루지. 미스 Lee.,미스 Quang 선생님.

FB_IMG_1574414492913.jpg

두분다 참 맘도 좋으시고 솔직히 외모도 이쁘십니다.꽝 선생님은 결혼해서 애기가 이미 있고 우리 Lee선생님은 아직 미혼에 애인도 없답니다...☺️☺️

어떡해..

20191120_170020.jpg

뭘 어떡 하냐구요?

총각이 매일보는 요가선생님이 애인이 없다는데 당연히 좋아해야 되는거 아님니꽈..ㅎㅎ

오늘은 요가원에서 페이스북에 올릴 광고 사진을 찍습니다. 물론 저도 리 선생임과 커플요가 아사나 사진을 찍기위해 일찍 왔답니다.

20191120_170749.jpg

믿거나 말거나 지만 저 요가광고 찍는 남자.
...😜😝🤗

20191120_165727.jpg

Om~~~

2019.11.25

Peace~
@freegon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JCAR 11월 구독보팅입니다. 이번 주도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

Congratulations @free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오오오오 요가~^^ 💙

굿입니당~!

운동 사랑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freego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Paper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lose! 你输了!乖乖的给我点赞吧!

저를 그냥 술만 좋아하고 베트남에서 여자 꽁무늬만 쫒아다닌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울것 같에서.

팩트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오 미스Lee 선생님^^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크핫~^^ ㅋ
팩트였나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은 돈도 연애도 사랑도 다 않되네여.
내년에 아마도 큰 풍년일라고 이러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요가 꼭 한번 배워보고 싶습니다 ^^
지금은 한번씩 필라테스 수업을 받고 있는데ㅎㅎ
요가 후기도 기대해봅니다 ~

어서 빨리 데이트 신청해!!!
거절해도 괜찮아
다른 요가 센터로 옮기면 되니깐!!!

일단 편안한 친구사이가 되려구여... 그리고 기회봐서 엎어치기로 자빠트려야... ㅎㅎ

요가 꾸준히 하시네요.
멋진 곤님~~~

그나저나 배가 나온건가요? ^^

무림에 고수들은 취권도사 처럼 배도 나오고 합니다.ㅋㅋ

대단한 요가 스승님들을 두셨네요.ㅋ
열심히 요가 다니다 보면 뭔일이든 생기겠죠.ㅋ
화이팅입니다.^^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0 which ranks you at #88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자랑 제대로 하셨습니다.
멋져요,

오.사진만봐도 예술..ㅎㅎㅎ 못믿을 이유가 뭐겠습니까...ㅎㅎ
역시 다재다능 스티미언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