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vip 마사지(XXX생활자)

in #zzan5 years ago (edited)

어제 개떡같은 스팀잇 껌값된것 때문에 속상해서 술 진탕먹었다.
평소에 맥주 5병이면 알딸딸 끝나는데 10병이나 먹었다.
비틀"비틀" 집으로 들어오는데 오늘은 않되겠다.
맨날 천원 이천원 아껴서 살아봐야 나갈돈은 뭉탱이로 다 나가는거 오늘은 가보자

ozawa 오자와 ,,,

이름도 늘 오라고 이렇게 지었는데 이동네 9개월째 살면서 간판만 1000번 넘게 구경만하고 ...쩝
이제 몸에서 사리나오것다.

20190513_195342.jpg

간판 색깔한번 야시시하게 아재스타일 이구나.

20190513_195307.jpg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웨이터가 방끗하며 메뉴판을 보여준다.

super vip-3만원 (팁별도)

그냥 vip-2.2천원(팁별도)

일반실 - 1.8천원(팁별도)

3만원을 결제하고 웨이터를 따라 어두운 복도를 지나 계단을 걸어 올라간다.

4층까지 올라가는 동안 짦은 치마를 입은 두어명에 마사지사와 살짝살짝 눈이 마주치는데 기분이 묘하면서 살짝 긴장이 된다.

방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vip 의자가 기대한것보다 구리다.

20191124_215449.jpg

한쪽구석에 있는 욕조와 방전체에 있는 그림들이 참 뭔지 뭐르게
기대반 떨림반
아몰랑~~반.

20191124_215433.jpg

가볍게 샤워를 하고 혼자들어가도 좁게 느껴지는 아주작은 건식사우나에서 몸에 있는 알콜을 땀으로 조금식 내보네 본다.앞에있는 숯을 향해 찬물을 서너번 부었을까 ...
순식간에 사우나에 온도가 올라가면서 너무 뜨거워 와들짝 술이 깨는듯 하다.

20191124_215522.jpg

들어 올때가 됬는데...

땀빼는 중간중간 김이 서리는 사우나 창을 닦아가며 혹시나 이미 들어왔나 제차 확인을 하게 된다.

20191124_215529.jpg

Screenshot_2019-11-26-00-31-19-1.png
.
.
.
.
.
.
.
.

*유료번젼 안내

1.풀보팅시 관람가능(스파가 100이던 백만이던 공평함)

2.뒤로가기 했다가 다시 이글에 들어오기.

3.1번.2번 미션 수행자만 마지막으로 유료버젼 접속가능 합니다.

peace~
@freegon 지인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뜨아~ 스팀 빡침~ㅋ ㅠ

스팀 ♨♨♨

스파 가즈앙 ㅋㅋ

!shop

@tipu curate

아무래도 팁유는 차단 당한거 같아요 ㅠㅠ
큐레이터 목록에 블루엔젤 사라져버림
완전 폭망함 ㅠㅠ 에혀...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티프 큐레이션 이 점점 빡빡해 지네요.... 저도 겨우 생존중.ㅎㅎ

꼭 생존 이어 나아가셔유~^^ 💙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에 팁유 뿌려주심 완전 고맙습니드앙~^^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CAR 11월 구독보팅입니다. 이번 주도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

오오 잘보고갑니다 ^ㅅ^
지금은 껌값이지만 그래도 내년이나 후년쯤엔 떡상합니다

믿습니다.. 그때까지 뭐해먹고 사나.ㅋㅋ

올해 한달 동안 계속 매일 떡상 가즈앙~^^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유료전환되면 어떻게 합니꽈???
전 유료 딱~ 질색이라...패쓰~ ㅋ

꽁짜로 보신거 아니에요?
ㅋㅋㅋ
좋은 하루 되십시요.^^

유료버전 잘 봣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정말 풀보팅 안하면 못보나요? ㅋㅋㅋ
거의 늘하던 풀봇도 유료라니까 왠지 거림직하네여ㅎㅎ

저 이런사람 아닙니다..
아시죠? ㅎㅎ

아..... 뭐에요 ㅋㅋㅋ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Dont go there. ㅋㅋㅋ

Ở đấy thật sợ quá😱😱😱

마지막 tv 무지개 화면에서 빵 터졌네요! ㅋ_ㅋ

오호. 개인욕조 있는 안마 ㅎㅎ
시원~하게 받고 나오셨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맛사기 가격한국과는 너무 많이 차이나네요. 한국은 못해도 8-10만원 줘야하는데..
스팀이 잘되어서 9개월만에 한번이 아닌 한달에 한번은 갈여유가 생기길..

여기 정말 비싼덴데... 한국은 엄청 비싸네요.. 퇴폐인가.ㅎㅎ

건전인데두 일반마사지 샾인데 전신마사지 그정도 합니당.^^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0 which ranks you at #88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유료 버젼은 안 보는 스타일~
하지만 부계정으로 풀보팅은 마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예상한 것이 맞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