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걸 다...

in #zzan4 years ago

코로나.jpg

코로나 탓에 별걸 다 금지당하는군요. 암튼
대구 등지에서 너무 고생하시는 분들을 생각하면
가슴이 저립니다.
다들 건강하시길...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
웃다가 씨러집니다.

😂 웃프네요

정말 별걸다.. 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짜 별걸 다 금지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참진짜 ㅎㅎㅎㅎㅎㅎㅎ

그제 들렀었는데 어제 포스팅을 하셨군요~^^
그러게요. 참! 별걸다 금지 당하는 세상이 되었네요.

참... 너무 노골적인데요...ㅋㅋ

말도 안되는... 성관계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