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

in #zzan4 years ago

명절2.jpg

즐거우셨는지요...

오랜만에 그리웠던 사람들과 한 잔 하고...
세배 하고 마시고...
윳놀이 하고 마시고...

이제 돌아와 이렇게 마무리를 합니다. 문득
달력을 보니 벌써 1월의 마지막 주네요.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명절1.jpg

Sort:  

연휴가 다 끝나가네요~ 일상으로의 복귀를 준비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쉽네요.

@tipu curate 🐣🐣🐣

막걸리서 맥주로 가셨네요.

마구 찾아 마시느라...ㅎ

설 연휴 마무리 잘 하세요 😊

네. 밤이 깊어 갑니다.^^

옥수수막걸리는 처음 보네요~~^^

달달~ 합니다.^^

연휴가 끝나가니 어느새 1월도 얼마 안 남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연말과 연시 그리고 명절이 휙-
지났습니다.^^

맛있는 것에 막걸리 ㅠㅠ 집에만 있던 전 부럽습니다.

즐겁긴 했는데, 늘어난 배둘레...
'어쩔고나' 입니다.^^

매일 술만 마셨습니다. ㅠㅠ

Me tooㅎㅎ

안주는 거의 입도 안대고 술만 자꾸 드시며 갈아타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술만 고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