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에게 경고한다.

in #zzan4 years ago

후에 팀 트레이너와 함께 또는 모친상 임명을 놓쳐 선수들 벌금을 물었다 미국 축구 연맹 선수 협회는 NFL결정권자까지 월요일에 잭슨빌 재규어스에 불만을 이겼다.의사

ESPN에 따르면 전은 라인배 커인데요 단테 Fowler주니어 목사 팀의 2018년 오프 시즌에 약속이 없을 정도로 약 70만달러를 벌금을 물었다. Fowler는 것으로 알려진 그 문제에 쟁의 조정을 신청했다, LosAngelesRams에 2018년 시즌 동안 팀의 슈퍼 볼 뛰는 데 원인이 거래됐다.

결정을 내린 후의 소식이 알려진 파울러 트위터에 질문에 그가 선수를 확인하는 것 같았다.

"그들은 말 그대로 나를 미워했어. 저는 다시 괜찮아! 그 NFLPA," 파울러를 남겼다 덕분에. 그는 또한 불만에서 파울러는 밝히지 않은 선순 트윗 retweeted.

선수 협회는 제한된 예외는 있지만 오프 시즌 활동은 자발적이라는 편지를 선수들에게 보냈다. 팀은 휴가 기간 또는 훈련 캠프 직전 기간에 현장에서 의료 예약 참석을 의무화할 수 없다.

선수들에게 보낸 편지에 따르면, 재규어들은 지난 2년간 NFL선수들이 제기한 불만 사항의 25퍼센트에 달하는 부분에 관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선수 협회는 미래의 자유 계약 선수들에게 팀을 선택할 때 그 사실을 고려할 것을 권고했다.

비록재규어의 개별적인 선수들이 NFLP사에 이름이붙여진 것은 아니지만, 전 재규어의 감독인 톰 쿠플린은 2017년부터 팀의 축구 운영 담당 부사장으로활동해 왔습니다.

Sort: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