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통도환타지아에서의 하루~ 처음으로 받은 zzan 토큰 파워업~

in #zzan5 years ago (edited)

어제 아이들과 통도환타지아로 출발~
아이들의 들떠 하는 모습에 나와 남편의 기분도 업업
사실 아이들 데리고 놀이동산, 야외수영장,테마파크등을 가려면
입장료 가격만 해도 10만원이 거의 넘어가 자주 데리고 가주지를 못한다

통도1.jpg

하지만 큰 마음 먹고 남편과 이야기해서 간 통도환타지아~
이왕이면 가서 타고 싶은거 다 타고 해볼건 다 해보자 싶어서 선택한건
자유이용권~ 막내가 어리다 보니 부모동반으로 타야 하는 것도 있어
결국 어른도 다 자유이용권으로 하니 자유이용권 다섯장 가격이
다자녀 할인을 해도 10만원이 넘었다

그 가격만큼 신나게 놀기로 결심~~~
아이들 셋다 너무 좋아한다
특히나 막내 쭌군은 5살인데도 키가 100이 안되
못타는 기구가 많았다 그러다 보니
심술내는 막내 쭌군 ~ 바이킹도 타고 싶다고 하고
다람쥐통도 타자고 나를 조르다 안된다고 하니
결국은 눈에 눈물을 달고선 "엄마 느므해 " "엄마 미워"하는 막내 쭌군

통도4.jpg

그런 막내를 꼬셔 7세이하만 탈수 있는 곳으로 데리고 가 태워 주니
이제야 함박웃음을 보여 주는 막내쭌~

큰 쭌군들은 자기가 타고 싶던 놀이기구들도 다타고
조금 있다 공룡 테마로 만들어진 쥬라기 어드밴처에서
그물터널 ,외줄타기, 암벽타기등을 하면서 너무나 신나한다

통도2.jpg

마지막 코스 미니 동물원 ~
양도 있고 토끼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에게
간식도 주고 ~ 어느때 보다 행복해 보이는 모습에
이렇게 자주 데리고 다녀야 하는데
그렇게 해주지 못해 더 마음이 짠하면서 미원한 마음이 들었다

통도123.jpg

무려 6시간동안 신나게 놀고 나중에는 우리 부부가 지쳐
아이들에게 집에 가자고 하니 아이들도 잘 놀았는지
알겠다고 한다 그리고 부산으로 돌아오는중
바로 차에서 잠이 드는 아이들 ~
그 모습에 앞으로 조금 더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도 하고
같이 할 수있는걸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통도3.jpg

오늘 첫 zzan토큰이 들어 와서 들어온걸 바로
파워업 해서 보팅을 해봤는데 진짜 표시가 안나서 부끄러웠어요

하지만 첫 zzan 토큰 파워업 하니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모두 모두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Sort:  

제 아이들 클 때 생각이 절로 나네요.
100퍼 예약합니다.
혹여 보팅 없으면 댓글 주세요..
반드시 찾아 갑니다..ㅎㅎ
아이들 너무 이뻐요!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테이킹을 해야죠. 그래야 제가 보팅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죠.

네엡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 셋 어디가기가 두렵죠 ㅠㅠ

셋은 정말 힘든 것 같아요

아이들과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손자도 저렇게 즐겁게 노는 모습 보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들이 신나고 재미있게 놀때가 제일 보기 좋더라고요

아이들과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토큰 선물 세트를 드리고 갑니다.
zzan은 물론 sct 스팀 팔 모두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물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아이들 신났네요.
크면 엄마아빠 안 딸라다니려고해요.
어릴 때 많이 다니세요.

그쵸 남편에게도 항상 그렇게 말하고 있답니다.

파워업은 사랑입니다 :) 환하게 웃는 아이들의 모습이 보기 넘 좋네요

와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