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번 주는 한글날에도 출근하게 생겼네요. 뭐... 일할 곳이 있다는 것에 감사해야겠네요 ㅎㅎㅎ
"그녀는 그를 바람 맞혔네요. 우리 사이에 남은 건 없어요. 그냥 집에 가는게 낫겠네요. 늘 그렇듯 또 혼자에요. 자연스럽게"
가사가 좀 슬픈 노래네요. Gilbert O'sullivan입니다. Alone agai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런 ㅠㅠ

목요일 느낌
월요일 감사하며... 힘찬 출발~^^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일은 휴일입니다. 편안히 쉬시길

즐거운 월요일 감사합니다.

휴일이 있으니 더 즐겁네요 ㅎ

이번주에는 한글날이 쉬는날이네요. 내일까지 열심히 일해요

이번주도 빨리 지나갈 것 같습니다.

퇴근길 힘들지만 이름 휴일을 기다려봅니다. 오늘도 감사하며...

주중의 휴일은 큰 활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월요일 비가 살짝 왓는데 물건 나르는데 시원해서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고생하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