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오늘 증명사진을 보낼 곳이 있어서 오래전 찍었던 사진을 핸폰카메라로 찍어서 보냈네요^^

20191113_171613~2.jpg

프사엔 긴머리이지요.
몇 번 오프에 나갔더니 못 알아보시더라고요. ㅎㅎㅎ

현재의 전 이렇습니다.
물론 사진은 약간의 뽀샵이 있겠죠 ㅎㅎㅎ

조만간 폭파할겁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Sort:  

JCAR 11월 구독보팅입니다. 이번 주도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

뭐야 호돌박형 남자 같아요. 신기함.

저 남자에요. 설마 여자인줄 안건 아니죠 ㅎㅎㅎ

알았는데, 형 이미지가 여성여성해서요. 프사도 그렇고 ㅎㅎㅎㅎ 남자다워서 놀랬슴 ㅎㅎㅎ

옆에서 같이 보던 이가 장수원 닮으셨다고 ㅋㅋ

ㅎㅎㅎ 장수원 닮았단 얘긴 처음 들어봐요^^

와...... 훈남이시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기존 프사 이미지와 많이 다르네요.
둘 다 매력있어요.
기존 프사는 예술가 느낌, 증명사진은 남자다움.

다들 머리 긴 사진 보여주면 놀라더라고요.
전혀 다르다고 ㅎㅎㅎ
언젠가는 다시 길르려고 합니다^^

일단 다운로드완료!!!!

오이형 왜그래 ㅎㅎㅎ

젝스키스에 장수원 닮았...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장수원 두표!
그래도 연예인이니 좋네요. ㅎㅎㅎ
제가 장수원보다는 연기를 잘 할겁니다 ㅎ

단순히 장발이냐 아니냐를 떠나,
프사의 인물과는 영 딴 사람 같네요.
느낌이 완전 딴 판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증명사진이라 너무 틀에박힌거라 그럴까요? ㅎ

ㅎㅎㅎ 멋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ㅎ 전 증명사진 찍어본지 기억도 안나네요

저도 몇년전에 여권갱신하느라 찍었네요 ㅎ

넣어주셔요~~! ㅠㅠ

뭘 넣을까요? ㅎ

반갑습니다~~~ㅎㅎㅎ

ㅎㅎㅎ 이노빛님 ㅎㅎㅎ

완전 미남형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 봤잖아요^^

단발보단 장발이 더울리는분은 별로 없는데 지금은 장발아니신가요^옆모습 장발은 남자가봐도 짱인데

네 지금은 머리가 짧아요.
언젠가 다시 기르겠죠? ㅎㅎㅎ

작은 사진과는 다른이미지의 모습이네요.
단정하게 증명사진이 더 멋잇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프사 때문에 갖고 있는 이미지와 정말 많이 다르시네요.ㅋㅋㅋ

ㅎㅎㅎ 오프에서 보신분들은 다 그러시더라고요^^

늠름한 훈남이시네요^^ 헤어는 초사이언인 컨셉이죠? 멋지세요ㅎ

초사이언이면 베지터 스타일과 가까울 것 같은데요^^
스카우터같은거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미남이십니다!

잘생김 인정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다행이 봤습니다. 폭파되기 전에 ^^ 혹시 시즌권끊엇어요?

ㅎㅎㅎㅎ

아직 폭파안하셨네요ㅇㅋ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98 which ranks you at #50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ㅎㅎ trueimagine님이 jcar 토큰 보팅 신청해주셨습니다.

사진 너무 멋집니다 ^^

라는 메모 남기셨어요. ㅎㅎ

이렇게 멋진모습 배우를 꿈꿀만 했네요 선한 눈매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