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 큐레 화이팅 ^^

Posted using Partiko iOS

잠을 안자네?"
여자랑 있나!ㅋㅋㅋ....
이제 욕심버리고 슬슬 oi 형 따라해야 겠어...

와 이형 언제 70찍었대 ㅋㅋㅋㅋ
여자 못만나본지 백만년 ㅠㅠㅠ

ㅎㅎㅎㅎㅎ

사녹갔다왔어? 왜 안자 ㅋ

이시간에 사녹을? ㅋㅋㅋㅋ.
출근출근!

용기없이...
점 하나 딱 찍어 크게!!
사진한장 떡 올리고~~
형은 할 수 있어
화이팅

형 어제 술자리 지금까지 이어진건아니지? ㅋㅋㅋ

어디 한번해봐?ㅋㅋ

난 형에 모든 행동을 응원하고 사랑해!!

형 너무 좋다 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가므사하므니다

50억 좋죠. 가즈아

50억 가즈아!!!!!

50억 아니라도 5억이라도 가자~~~
출근이라니 맘이 아픕니다. ^^

열심히 벌어서 코인으로 잃고 그러고있습다 흑흑 ㅠㅠㅠ

벌어서 스팀 사나 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점찍고...점찍었다 포스팅하면 되져 ..ㅋㅋ

최후의 보루인데 한번 질러볼까유 ㅋㅋㅋ

점이라도 찍는 사람이 있는게 좋은 것 같아 오이형 ㅎ

어휴 ㅋㅋㅋ 좀 우울한날 한번 질러볼게 ㅋㅋ

점한번찍어봐 보팅 얼마나 받는지 보게...

나도 궁금하긴한데 셀봇이랑 기본보팅 오는게 있어서 ㅎㅎㅎ

준비좀 하고 올게 ㅋㅋ

언젠가 빛을 보길 바라며...ㅋㅋㅋㅋㅋ

런칭하고 스팀 다운이라 ㅠㅠㅠㅠㅠㅠ

한참 달려야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째 ㅠㅠㅠ

Hello ioioioioi, welcome to Partiko, an amazing community for crypto lovers! Here, you will find cool people to connect with, and interesting articles to read!

You can also earn Partiko Points by engaging with people and bringing new people in. And you can convert them into crypto! How cool is that!

Hopefully you will have a lot of fun using Partiko! And never hesitate to reach out to me when you have questions!

Cheers,
crypto.talk
Creator of Partiko

근데 내가 그걸 잘쓰게될까 모르겠음!!

제 경우는 전체적으로 글 보상도 큐레 보상도 줄어든거 같은데...
큐레 보상이라도 느셨다니 축하드립니다.
다행이에요. 바쁘신데..^^

25 오던게 50으로 오니깐요 저는 때땡큐던데욤
이제 엄청 한가합니다 흐흐흐

영원히 잠들길ㅎ

고노타비와 고슈쇼사마데스~

@trueimagine님이 @ioioioioi/2gkrb3 포스팅에 jcar토큰과 응원메시지 남기셨어요 .

메모 :
"화이팅~~~"

좋은 하루 되세요.

흐 감사합니다 +_+

보상이 많다고는 들었는데..
뭐 알아서 계산해서 주겠지.. 하고 있긴한데.. 흠..
스팀가즈아에 동참!! 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