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혹시 치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웅 ㅋㅋㅋ 난 타고난 몸뚱이라 그런거 없음 ㅋㅋ

스위스 대단하네. 막찍어도 저런사진인가봐 오이형 사진 못찍는데 ㅋㅋㅋ

아주 타고난 악플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니 치질걸린 찌질이 흉아구만~ ㅋㅋㅋㅋ
스위스 풍경 너무 멋지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질이는 인정! ㅋㅋ 신혼여행 저기로가자 횽아 ㅋㅋㅋㅋ

스위스에 불시착해라ㅎㅎ

완전 좋지!!!!

야생화 카펫~
좋은 계절에 가셨네요 ^^

정말 모든게 좋았던 날에 갔었어요!! 완벽했던 하루

예쁜 여친이랑 같이간거 맞지, 횽아?
아니면 실망한다.

그녀와의 아름다웠던 추억이지 ㅋㅋㅋ

이 형은 추억만 있는 듯

Posted using Partiko iOS

그거라도 있어야지 ㅠㅠㅠㅠㅠㅠㅠ

멘탈 털다 들이 받이면 그 충격이 X10
ㅋㅋㅋ 좋은사람 아님 한번씩 들이받아도
괜찮아.. 오이형 형은 궁뒤가 있잖아 빠이팅!

이제 괜찮아졌어 ㅎㅎ 난 나 잘난맛에 사는 놈이니깐

후훗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여~

저기 않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앉아있었습니다

역시 산 좋고 물 좋은 곳에서 사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스위스 겁나 멋지네...
유럽 여행 항상 꿈꿔 왔는데 금단 현상때문에 못갈거 같음 ㅠ

아직 신혼여행지 안정했지? 저기로 가자 횽아 ㅋㅋ

하이디를 만나고 온 소감 좀ㅋㅋㅋ

마치 오이같네요

오이님은 여행을 정말 좋아시나 봅니다~ 정말 많은 나라를 가보신 것 같고, 여러나라 언어를 하시는 걸 보면 뇌섹남이기도 한 것 같구요~ ^^

절 아주~잘 아시는군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뇌섹남 맞고요!!!!!
여행은 제가 현실도피할때 자주 사용하는거라 ㅎㅎㅎ
어찌보면 도망경험이 많은거라 ㅎㅎ 부끄럽습니다 ㅋㅋ

스위스에 있는 아가씨란 아가씨는 다 만났다는 소문이 무성하던데 정말입니까? 오이카사노바 씨.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후훗

저기 스위스 어디에요? 사진 2장으로 눈 호강했넹ㅋㅋ

스위스 융프라우에서 걸어 내려오는 길이에요
여기 꽃천지에 너무 예쁩니다 ㅎㅎㅎㅎ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