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신신애 어른되서 보니 미인이셨...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당신은 휴먼입니까? 믿을수가 없습니다! 그것은 안타깝게 들립니다!

Screenshot 2020-02-12 at 14.12.27.jpg

저는 인공지능 로봇입니다!! 찡여사님~~~ ㅋㅋㅋㅋ

당신은 로봇입니까? 또한 저는 한국에서 많은 것을 보냅니다.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내 실수 나는 구글이다. 인간은 매우 영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 댓글이 왜이리 많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는 예의바르고 유쾌하게 미쳤지만 이 사람은 개진상미친관종이 되부렸다

맞음내가예의바른똘아이임 ㅋㅋㅋㅋ

간만에 신신애씨 영상보네요~ㅎ 옛날엔 그저 웃기기만 했는데.. 요즘은 정말 공감 많이 되는 가사입니다~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제 노래 듣다가 이선견지명은 뭐지? 했어요 ㅋㅋ

여기도 오이, 저기도 오이
오이가 판친다~!!

웰컴투큐컴버월드~~~

아무리 유명해 지고 싶어도 그렇지... 저건 미친 또라이지~
오이 흉아는 저리지 말어~~

난 이미 유명한걸? ㅋㅋㅋㅋㅋㅋ

요지경처럼 해야 돈을 보는 세상입니다 흐흐

저런 미친척을해야 사람들이 관심을 더 준다고 사고를 하는 세상이네요 요지경~~~

신신애도 요지경으로 초대박히트 치고 소속사한테 제대로 된 정산한번 못받았다는데
정말 요지경이다 진짜

저때 고속도로테이프 갑이었는데!

오랫만에 들어 보는 노래네요. 언제들어도 코믹해요...

노래도 노래지만 무신경한 표정에 어깨털기가 최고였죠 ㅋ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