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 확 사로잡는 장면

in #zzan4 years ago (edited)

살다 보면 눈길 확 사로잡는 장면들을 몇 번 보게 됩니다.

얼마 전 그런 일이 한 번 있었는데요.

지인들과 함께 차를 몰고 가다가 이 장면을 봤습니다.

CYMERA_20200104_082949.jpg

너무 이색적인 장면이라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군요.

차를 정차한 후 한참을 동행자들과 함께 웃었고, 사진으로도 남겼습니다.

4륜 오토바이에 덩치 큰 누렁이들이 여럿 묶여 있는데, 이 녀석들 표정이며 자세가 얼마나 웃기던지.

CYMERA_20200104_082932.jpg

이제는 익숙하다는 듯, 사람들이 쳐다봐도 별로 신경도 쓰지 않습니다.

오히려 뭘 보느냐는 식으로 멀뚱히 쳐다봅니다.^^


월요일부터 비도 추적 추적 내리고, 날씨도 쌀쌀하네요.

오늘이 24절기 중 가장 춥다는 소한입니다.

절기에 맞춰 날씨가 딱 떨어지는거 보면 참 신기합니다.

지난 주말에 갑자기 연락받고 오늘 인천에서 평택으로 국내 출장 다녀왔습니다.

새벽 5시반 첫 급행 전철을 타고 출장지로 출발했는데, 전철 안이 거의 만석이네요.

새벽 일찍부터 하루를 여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2020.01.06

Sort:  

느긋한 저 표정들 웃겨요 ㅎㅎ

그렇죠? 표정들이 ㅎㅎ

ㅎㅎㅎㅎㅎ 호랑이도 무섭지 않은 누렁이 6남매입니다.

누렁이 여섯이면 덤비면 호랑이를 물리칠 수 있을까요?^^

진귀한 광경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눈길 사로잡히죠?^^

오늘이 소한입니까?
어쩐지 좀 춥네요...ㅋ

네. 그래서 날씨가 많이 쌀쌀했던가 봅니다^^

보디가드 같네요.ㅎ

가드하는 대상이 무생물이네요 ㅎㅎ

멍뭉이들이 오토바이 끄는건가요^

마치 개썰매 같은 느낌도 들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