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20.07.15] 306일째. 비가 오니 춥네.

in #zzan4 years ago



오늘의 일퀘는 용덱입니다.
이제 이번 시즌도 하루 밖에 안남았네요.
이번 시즌도 무난하게 챔피언 리그까지 올라 왔습니다.
이 게임을 시작할때 브론즈 리그도 힘들어 했던걸 생각하면 정말 감개무량하네요.

이젠 챔피언3 리그는 대충해도 올라올수 있으니 챔피언2 리그를 노려보아야 하지만, 쉽지 않네요. 200 점 정도가 모자라는데 정말 정말 정말 안오릅니다.


한참을 시도해 보다 오늘도 결국 챔피언3 리그에서 포기하고 일퀘를 완료지었습니다.

오늘은 왠일로 DEC 대박이 터져 줬네요. 
카드도 꽤 많이 주고....

밖에는 비가 추적추적하게 오는 꿀꿀한 날이지만, 스몬이라도 기분좋게 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