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가 ICO의 미등록 판매에 대해 블록체인을 청구함

in #zzan4 years ago

미국 증권거래위원회는 2017년 말에 등록되지 않은 토큰을 판매한 혐의로 블록체인 오브 사물에 대해 기소했다. ICO는 투자자들에게 자금을 돌려주는 한편 합의하기로 했다. BCOT 토큰은 등록 자산으로 다시 시작할 수도 있다.

BCOT 프로젝트는 또한 25만 달러의 벌금을 내야 했다. ICO에 대한 데이터에는 2017년 말 완료한 세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2018년 5월에 또 다른 세션이 열린다. 마지막 세션은 프로젝트가 주기적으로 자금을 조달하면서 2019년 12월에 열렸다.

캐롤린 M은 "BCOT는 ICO 투자자들에게 증권 오퍼링과 관련하여 받을 자격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Welshans, SEC 집행부의 부국장. 

"우리는 투자자들에게 보상과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미등록 상품을 시행한 기업들에게 연방 증권법에 따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날의 주문과 같은 적절한 구제책을 계속 검토할 것이다."

ICO는 베트남에 등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명백히 미국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하여 SEC의 추산에 의하면 1,300만 달러나 벌어들였다. 그러나 ICO는 또한 그들의 팀이 검증되지 않았다는 경고를 보았다.

ICO의 시점은 미국 SEC가 이미 토큰 판매의 매개 변수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한 시점에 일어났다. 2017년 12월 발행된 이 간행물은 또한 토큰 판매 프로젝트가 심각한 제재에 직면할 수도 있는 차단선을 만든다. 이 보고서는 토큰이 등록되지 않은 보안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테스트의 개요를 설명한다.

SEC 정의는 DAO 토큰의 판매에 기초하였으며, 전혀 무관한 ICO에 사용되었다. 현재 위원회는 2017년과 2018년 ICO 호황의 복수 사업으로 분주히 움직이고 있어 제재 성과는 다르다. EOS와 같은 일부 프로젝트는 벌금만 받고 운영을 계속했다. 다른 이들은 정지 명령과 자금 반환 결정을 받았다. 미국은 토큰 판매의 선두 지역들 중 하나였지만 국내 증권법은 가장 불리한 것으로 드러나 신생 기업들이 심각한 법적 위기에 처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