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트랜잭션 볼륨 증가에도 불구하고 분석가는 XRP가 여전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취약하다고 말한다.

in #zzan4 years ago

1.jpg

핀테크社 리플社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디지털 토큰인 XRP는 지난 2년 동안 고공행진을 거듭해 왔으며, 2018년과 2019년 내내 지속되어 온 강력한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비록 많은 주요 아타코인이 2019년 상반기에 약간의 안도감을 보였지만, XRP는 0.30달러 이하의 낮은 지역에 머물러 있었고, 최근 11월 초에 발생한 종합암호시장의 침체로 인해 XRP는 0.2달러 미만의 신선한 2019년 최저치로 폭락했다.

이러한 약세에도 불구하고, 리플의 거래량이 최근 들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이것은 단기적으로 XRP의 가격을 더 높이는데 도움이 되지 못할 수도 있다.

리플(XRP) 트랜잭션 볼륨이 XRP가 낮아짐에 따라 일부 스팀 획득
작성 당시 XRP는 현재 0.228달러로 2% 가까이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하루 최고치였던 0.23달러에서 약간 회복된 것이다.

지난 주 동안 XRP는 0.21달러 미만의 지역에서 강한 구매 압력을 발견하고 있으며 이는 암호화에 대한 지원 수준임을 시사했다.

이 가격 수준 바로 밑인 약 0.20달러는 비트코인의 하락과 동시에 11월 말에 확인된 또 다른 강력한 지원 지역이다.

리플은 최근 거래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10월 말 일일 거래량이 100만 건 미만에서 이달 초 450만 건 이상으로 급증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근본적인 강세 기미를 보이고 있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TX 번호는 이 숫자가 나온 이후로 감소했지만, 이것은 네트워크가 더 큰 효용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분석가: XRP는 저항력이 강함에 따라 눈에 띄게 약해 보인다.
리플 거래량이 증가하더라도 분석가들은 XRP가 단기간에 추가 손실을 볼 것으로 예상한다.

트위터에서 인기 있는 암호통화 분석가인 테디는 최근 트위터를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RIPPLE | $XRP: 가격이 700일 이상 전에 부과된 저항을 시험하고 있는 것이 8주째 입니다. 업데이트가 있으십니까? 아니, 여전히 나약해. 너와 네 엄마, 이웃이 그걸 망치든 말든. 통계적으로 따지면 589달러보다 0으로 가는 게 더 낫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