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의 야식+풋볼매니저 2020

in #zzan4 years ago

402D5942-803F-403B-B2C7-34D3A33D0332.jpeg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이 시간엔 역시 먹을 것이 있는 포스팅이죠!!!

저녁을 5시 좀 안돼서 먹었더니 매우 배가 고파져서..
치킨을 시켜버렸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고 치킨은 살 안찌니까요!!!

치킨은 살 안쪄오 살은 사람이 쪄요...

처음으로 시켜본 곳인데 치킨89라는 곳입니다.
치킨과 떡볶이를 먹고 싶은데 떡볶이집에 따로 시키면 너무 양이 많기에...

떡볶이와 치즈스틱, 그리고 순살 어니언 크림치킨을 시켰는데 고기의 부위가 다리살인 것 같은 느낌이네요!
안먹는다던 동생도 결국 함께 먹었습니다 ㅎㅎ

주변에 치킨89가 있다면 한 번쯤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 다음번에 밖에 나가서 치킨을 먹는다면 한 번 가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24F01A2E-E70E-4983-95ED-C3F31055F64E.jpeg

전에 예약주문했던 풋볼매니저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코드발송으로 코드만 받아도 되기는 하지만 뭔가 모으는 재미랄까...
물건 자체가 있어야 사는 맛이 있는 느낌입니다 ㅎㅎ
시간이 지나면 이런 취향(?) 자체가 올드하다고 느껴지려나요...ㅜㅜ

당장 플레이는 하지 못하지만 조만간 머리 식힐 겸 플레이를 할 것 같네요.
몇시간 전에 생긴 감독들의 연쇄이동은 반영되어 있지는 않겠지만 많은 선수들과 감독들이 지난 1년간 팀을 옮긴 내용이 반영되었기에 더 현실감이 있겠어요 ㅎㅎ

그럼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들 맛있는 밤 보내세요 ㅎㅎ

Sort:  

요즘은 게임들을 보통 스팀(steam) 등으로 코드만 받아서 하다보니..

그래도 예전처럼 패키지를 모으는 맛이 있죠.

그쵸!!! 이게 게임을 해도 패키지가 책장에 딱 보여야 하는 맛이........ㅎㅎ
다른 게임은 잘 안하고 풋볼매니저만 가끔 하다보니 이제 한 4시즌인가 모은 것 같아요 ㅋㅋㅋ 17,18,19,20인데 18부터는 스팀잇에서 포스팅도 해놓은 것 같은 ㅎㅎㅎ
벌써 스팀잇에 발을 들인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네요

캬~! 냠~냠~냠~💙

치킨 사랑 💙

치킨은 살 안쪄요^^ 핵공감~^^ ㅋ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