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딱 10팩만...

in #zzan4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이제 막 입문하신 @zzings님께서 실력 보충 후 다이아까지 쭉쭉 올라가시는 모습을 보다가 일퀘에 허덕이는 저를 보고...!!
실력보충은 못하지만 사놓은 카드를 몇 팩만 까야겠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보너스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500개씩 샀네요
얼마 안있으면 페이팔을 또 쓸 일이 생기지 않을까 싶어 그냥 가입까지 해버렸더니 물약 500개씩 사는데 1분쯤...이나 걸린 느낌입니다.

사실 저번에 카드팩을 구매한 날, 보너스로 받은 10팩은 이미 까놓은 상태입니다. 포션까지 지를걸 알았으면 좀 참을걸 그랬네요..
레어 10장, 에픽 1장, 레전더리 1장, 일반카드 골카 3장이라는 조촐한 성과였습니다.

과연 포션을 먹인 이번에는 어떨지...!!






오!! 8달러 넘는 레전더리 친구가 하나 나왔네요!!

(골드까지 입혀서 나와주지....)



오!!! 2팩만에 레전더리 하나 더 나와주네요 가격은 4달러대로 조금 저렴하군요


이렇게 10개의 팩을 깐 결과!
레어가 13장, 에픽은 0장, 레전더리는 2장, 일반카드로 골드카드는 1장 나와줬네요.
20개의 팩을 깠을 때, 40달러+@만큼의 가치는 얻지 못했습니다.

나머지도 까는 재미를 느끼고 싶지만... 오늘 해야할 공부량을 아직 끝내지 못해 여기까지만 해야겠습니다.

골레.... 과연 남은 90팩에서 나와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기대를 하면서 까봐야죠 ㅎㅎ

Sort:  

점점 스몬으로 빠져들고 계시는군요!

큰일입니다.... ㅋㅋㅋㅋ

와우 축하드립니다. 팩까는 재미가 좋죠 ㅎ

너무 재밌어서 다 까버렸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