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diary] 태교일기 #3

in #zzan4 years ago (edited)

mama-2077517_1280.jpg

11주 6일

반이는 11주를 지나고 있습니다. 내일이면 12주 !!!! 어제부터는 아침 미식임이 줄고 있습니다. 전 늦잠을 좋아하는데 (쉬는날엔 보통 11시 기상 ㅋㅋ) 아가를 갖고 나서는 8시, 9시면 미식여서 뭘 먹으려 일어나는게 고역이었거든요. ㅎㅎ 내 소중한 늦잠 ㅠㅠ
그런데!! 이틀전부터는 아침엔 좋아졌고, 저녁은 그대로네요. 전 먹덧이라 하루에 4~5번 나눠 먹고있는데.. 그게 힘들어요. ㅋㅋㅋ 배가 너무 부른데 미식여서 뭘 넣어야하지요. 12주되면 마법처럼 뿅 좋아져서 원래 제 패턴대로 먹을수 있길 바라봅니다.


20200111_125117.jpg

축~ 쳐지고 나른해서 누워만 있고 싶었는데 이젠 조금 힘이 납니다. 그래서 책을 시켰습니다!! 하하항~ 오랜만에 책을 읽어보고 있어요.


20200111_193342.jpg

아기가 3개월이면 소리를 들을 수 있대요. 아빠의 음성으로도 태교를 하고파 아빠 태교 동화는 신랑에게 부탁했어요. 제가 하루에 1편만 읽어줘~라니강요는 싫어!!라면서 정성을 다해 읽고있는 신랑. ㅋㅋㅋㅋㅋ 인물들마다 다른 목소리로 읽어주는데 재밋어요. 팔에 기대어 목소리의 울림을 느끼며 미소짓습니다. 반이도 행복하니? ^^

전 탈무드를 읽어줍니다. 생각보다 책 내용이 좋아서 제가 힐링하는 기분이에요. ㅎㅎ 제 상상은 탈무드 읽을때 아빠도 옆에서 듣는거였는데 현실의 신랑은 게임하거나 티비만 보네요. ㅋㅋㅋㅋ 칫~


collage.jpg

그리고 태교엔 먹는것도 ~ 빠질순 없죠. 요즘 굴이 땡기더라구요. 굴이 임산부한테 좋대요. ^^ 김수미식 굴국이 먹고 싶긴했는데 이미 된장국 끓일 장을 봐둔터라 ~ 굴밥으로 했는데 달래간장까지 넣어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를 보다보면 추천 음식같은게 적혀있는데, 간을 보니 순대가 또 먹고프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점심은 순대 사러 가려구용.^^

반이 무럭무럭 잘 자라렴~
그럼 이만 뿅 물러가보겠습니다!!


20180327_191137.jpg

Sort:  

건강 잘 챙기시고 순산하시길...
@tipu curate

넵! 오늘은 컨디션이 훨씬 좋네요. ^^ 미라클 12주인가봐요. ㅎㅎ

엄마, 아빠의 태교로 무럭 무럭 자라고 있군요^^

네 기분탓인지 몰라도 배에 손대고 있으면 생명이 느껴진달까요~ ㅋㅋ 아직 태동 느끼려면 멀었는데, 뭔가 다르긴 달라요.

좋은 생각, 좋은 습관, 좋은 일상이네요.
뱃속에 아기와 남편분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더 없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이미 지나온 길이시겠지만 ~ 새로운 가족이 생기는건 보통 일이 아니네요.

엇!!임신 하셨군요!!!!!
완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린아님도 어서 축하할 일을 만들어주세용~~~~

Congratulations @sunny11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맛있는 거 적당히 골고루 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