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넘사벽 <<

ㅇㅋㅇㅋㅇㅋㅇㅋㅇㅋ !! 형들오기전에 끝났네 흑

왜 형이 왔잖아 ㅋ

응 ㅋㅋ사실 캐마 정적이 젤 무서워
송금 완료했어 .. 털썩..

매일 하면서 그게 쫄깃해 .. 답이 안나와도 문제 빨리 나와도 문제 ㅋㅋㅋ
미안 좀 더 버틸려다 사냥꾼들이 낚아 챌까봐;;

대포 위에 노란거 피카츄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맙소사 풀보팅..

포가 사 였구나...ㅋㅋㅋ 1차원적이었네 풀보팅이라길래 ㅋㅋㅋ 내가 맞춘줄 알고 지갑확인했네

형 자주와 !!!
내 그림을 다른 시각으로 해석해주는 능력자 +_+

'대'에서 빵 터지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

땡 ~ 또 어려운가? =_=

형들이 왜 안와.

오고 있을 거야 좀 시간이 걸령

노상점포

ㄷㄷ 그럴듯해..

아직하루가 반도안지나갔는데?
점포

ㅋㅋㅋㅋㅋ 그러네? 영혼없는 멘트라..
어제 오늘 꼭 바보같음 ㅠㅠ
아 정답은 나왔어 ㅜ

아 뭐야 요즘 연달아서 여러 개 늦게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력테스트 까지는 아니었는데 10분컷 당해써ㅜ

시력테스트일 수도 있었을거 같아 (미안). 근데 형들이 답 낸거 보니 다 영혼 빠져 있어서 느렸던거 같음 ㅠ

boddhisattva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3.19-2018.03.25)

...tyle="text-align:left">185 lalaflor/td> 94 <td style="text-al...

라라형아 벌써 끝난거야 ㅎㅎㅎ
행복한 하루보내 라라형 ㅎ

웅 ㅜ 10분컷 당했엌..
고마워~~^,^ 남은 오후도 신나게 보내!

아놔 ㅋㅋㅋㅋ 1시간이나 되어서 봤는데...정답자 나온거 무엇... 라라야 나 기쁜소식 뿜뿜

오진짜!! 대박 널리알려!!

근데 내용이 좀 다름 군무원은 남자안뽑고 여자로 뽑기로했대....다른 내용이야 ㅋㅋ

응? 그럼 장금인 어떻게 됨?

남자지원자들은 다아웃이지 ㅋㅋ
난 다룬거 취업했어 농으로 시작하는거 있지 중앙아저씨가 운영하는 거쪽에 가기로했어

오 계산잘하는 그곳?! +_+ 축하해!!!!!!!!

계산잘하는 그곳이면 좋겠지만 ㅋㅋㅋ그곳의 생산! 무튼 고마워~!

나 멘션 추가해줘.ㅋㅋㅋㅋ

응 ! ! ㅎㅎ

설마 '사(Four)''넘'어갔는데 '벽'이 있어서 '넘사벽'??!!!

ㅋㅋㅋㅋㅋㅋ 난 아마 평생 라라형 캐마는 못 맞출거야 ㅠㅠㅠㅋㅋㅋㅋ

왜왜왜ㅠㅠㅠㅋㅋㅋ그뜻은모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형이 너무 뛰어난 두뇌와
풍부한 상상력에 더해진 냉철한 사고력까지 지니고 있어서
내가 못 맞출 것 같다는 뜻이야 'ㅡ'ㅋㅋㅋㅋㅋ
암암 'ㅡ' 그렇구 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저거 전부나한테없는거잖아?

'ㅡ' 지능적안티..흑흑 괜히 왜냐고 물어봐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다행이도
눈치는 빠르네 우리 라라형 'ㅡ' ㅋㅋㅋㅋㅋ

(농담농담ㅋㅋㅋ 장난장난 ' ᴗ ' ㅋㅋㅋㅋㅋ)

부들부들 ..... 파르르르

나름 캐마2년차로 자신있었는데 이곳에선
비빌수가엄따...

불가사리 아니야? ㅎㅎ

downloadfile-12.jpg 응? 어떻게?ㅋㅋㅋ

혹시 점심시간에 머리 식힐겸~
무서운 얘기 보고 싶으면~
이것 좀 읽어줘~ ㅎㅎ

https://steemit.com/kr-horror/@keydon/61xycv-3

요새 내가 밀고 있는 컨텐츠야~ ㅋㅋㅋ

보팅은 안찍어도 됨~

ryh0505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yh0505님의 [12시20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1스달)

지 고퀄 캐마야 드루와~
두개 그릴렸더니 시간이 안되서 하나만 하고 빨리 자자!
lalaflor형 한테 삥뜯은 공인 1스달 상금이야~
시이작~

형들 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

mipha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pha님의 솔라의 그림이 완성되었습니다.

,,,,,,,기다려 주치의 불러줄께...
lalaflor 얘 어떡해?,

라라누나는 그냥 화가해라...
색감 쩐다..ㅋㅋㅋㅋ

58DB18C404665F0001.jpg

감사하므니다..(__)

허니.. 당신이란 사람 정말 애정해 !!

요새도 캐마중독 라라ㅋㅋㅋㅋㅋ
다음주 선유기지에서 밋업잡았어~ 시간되면 놀러와

이상하네 !! 왜 캐마올렸을때만 나타나는거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럭버럭)

우왕 밋업이라니.. 아직 내겐 꿈만같은 이야기 ~ ㅜㅜㅋㅋ
이렇게 직접 홍보해줘서 고마워 !

ㅋㅋㅋㅋ 포가 뭔가 했네!
새로운 작업을 위해 이것저것 하다보니 스티밋에 자주 들어오지 못해 너무 슬퍼ㅠㅠㅠ
뭔가 너무 일만 늘려놓는 느낌이야 흑

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해찌해찌 근데 10분컷 무엇....ㅋㅋㅋㅋㅋ
왜맨날 바쁜거야 ~ ㅠㅠ 흑 그래도 바쁜게 잉여보다 나은생활이라는거 알지?
힘내 ~ !!

ryh0505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yh0505님의 [11시15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1스달)

...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

Congratulations @lalaflo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mipha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pha님의 (소모임 공지)darktrain 해체 합니다.

이호선을 싫어하는 모임였어,,,아싸모임은 지금 개박살났고...유일한 회원 두명이 죄다,,lalaflor한테 저격당함,,ㅠㅠ

mipha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pha님의 (소모임 공지)darktrain 해체 합니다.

이미 이번 소모임 망했어....lalaflor가 운영진포함 회원들 다 저격했어,,

mipha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pha님의 크라이프라이데이

...모임 신규프로젝트를 실시했으나 운영진과 회원의 기만함으로 비난을 먹은 사건
이사건에서 저격을 한 핵심인물인 lalaflor 잔인하고 자비없기로 소문났으며 그녀가 쏜 두발의 탄은happylazar mipha의 뚝배기를 박살냈다.
-...

mipha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xxjpark님의 간절함

형,,어제 newiz lalaflor 이 두명의 지성인들이,,날저격했어,,죽여줘

leeyh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layop님의 뉴비 지원해주실 큐레이터를 모집합니다

늘 고생해 주시는 clayop 님께 감사드리며
여자 스티미언중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신
lalaflor (라라) 님을 추천합니다.

leeyh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layop님의 뉴비 지원해주실 큐레이터를 모집합니다 (선정)

네 감사합니다~^^
부드러운 여자분이 해 주시는것도
스팀잇KR분위기를 위해서 긍정적일거라
보여집니다^^
lalaflor (라라)님은 소통도 열심히 하고 계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ryh0505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yh0505님의 [13시40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1스달)

...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

leeyh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eeyh님의 약 10일간 진행해온 보팅이벤트, (오병이어의 기적, 성녀 테레사의 가르침)

...선정했습니다
songa0906
stylegold
제가 clayop 님에게 추천한 lalaflor님도 다음주에 큐레이터로 추천될거 같습니다. 미리 lalaflor 님께 축하드리고, clayop 님에게도 감...

hersnz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ersnz님의 불금이다. 퀴즈 가즈아!!!!

...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lalaflorzzing dropthebeat ganzi cho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