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 까닭을 알고 싶습니다.

멋진 하루되세요~~^^

#wdice

달마야 놀자는 아는데^^;;;
#wdice

JCAR 2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제목은 알고 있는데 영화는 못봤네요
챙겨 봐야겠습니다~^^

저도 제목은 정말 많이 들었는데 못봤네요. ^^
#wdice

제목은 들어봤는데 이런 내용이었군요
#wdice

이제 슬슬 아는 영화들이 나오는군여.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끝까지 본 적은 없었네요;;;;
#wdice

신나는 불금 되세요~~

#wdice

듣기는 많이 들었는데, 아직 못 봤네요.

#wdice

저, 당첨됐나요???
무슨 영화였죠? 올드보이 아니었나요?
아무래도 올해 전 나쁜 영화를 봐야할 운명인가봐요.ㅋㅋㅋ
#wdice

본 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래전 봤던 영화네요~ 한국영화 100선에 들어갈 만한 영화 입니다~
#wdice

대강을 여기에서 보네요.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