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역시 추석 물가는 변함 없이 상승이네요~
즐거운 명절 되세요!

라이언님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나도 상품권 받은거 있는데
오늘가서 다 사벌릴라요

부럽습니다. 저에겐 상품권이 없습니다..

금액은 모르겠지만 풍성해보이네요~

아..그렇게 보이나요?
그렇다면 좀 위안이 됩니다.

추석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Nice keep it up.

요즘 참 물가는.. 정말 빠르게 가파르죠.. 무엇도 따를 수 없을 정도로..말이죠..

그래도 마음만은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skt1 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빕니다.

한국의 식료품 물가는 세계에서도 순위권이니 ㅎㅎㅎㅎ

그렇다고들 하지요.
뭐가 좋은 것인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