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ㅇㅇ강추입니다ㅋ
후기는 커밍순이라하니 파워 만렙으로 장전해 놓고
기다리고 있겠삼ㅋ

이외 글 내용들은 뭐... 뭐하나도 나무랄데 없이 좋은 내용들만 가득이군요.. ㅋㅋ 너무 상투적인가요? ㅋ

이중에서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면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 것이
나도 몰랐던 또 다른 내 모습일 수
있다는 것을 한번쯤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요 내용이 제일 마음에 드는군요~
그냥 지나치기 쉽지만.. 가끔 상대방의 반응에 따라서 저의 또 다른 모습을 받아 들여 봐야겠네요..

다른 이야기들은 물론~ 다 좋지만~ 대부분 어느정도 인지는 하고 있는 부분들이라... ㅎㅎ

맘에드는 부분은 다른책...띠로리...ㅋ
생각지도 못한부분이어서 저도 좋더라고요ㅎ
어느정도 인지는 하지만 실천은 어렵다는 점........ㅋ실제 책으로보면 더 좋아요~
사무실갈때 들고다니려고 구비함ㅎ

다른 내용들은 좋지만~ 살짝~ 그래도~ 평소~ 생각해보려고~ 하는 부분들이라~~ ㅋㅋㅋ
마눌을 보여줘야 될것 같은데요.. ㅎㅎ

열심히 전파하지만~ 그래도 그게 쉽진 않더라고요~ ㅋ

맞아요 사실 다 아는 내용이죠 반복되는 부분이고요
근데 왜 실천을 못하고 있는거에요ㅋㅋ
마눌님이 왜요ㅋㅋ
같이 보면더 좋죠~ 두분의 독서평 신선하고 괜찮네요~ㅋ

일단..... 중성적인 목소리에서 홀릭님 유추를 해보았음..

뭐 굳이 유추까지....
엠 목소리랑 비슷할지도 모르겠네요 약간ㅋ

나는 널~~ 몰라~~~~~ 내가 누군지~~ 내가 누군지~~ 네가 왜 나를 찾아왔는지~~ 몰라~~~~

코코 노래람서요ㅋㅋ
혹시 또 한잔하신 베리님?ㅋㅋ

이거 모르심요?? M 주제가인뎅~
안보셨나요? 홀릭님 나이라면 즐기면서 볼때 아니었나..요? ㅋ

아.....이런창피할때가ㅋㅋ
잘 기억이 안나네요~ M하면 아아아 아.아.아.아~ 아아아 아.아.아.아~~ 이것밖에 기억이.....ㅎ

아따~ 이제 그만주세요
마이 묵으따 안그럽니까ㅋ

열열한 팬이었습니당당당당다라당당당~
아윌비백~

에드워드님도..

반하겠눼~

느~~~~~므 이삐네~~~~~ 시므나~~

오늘 감성 돋으시나봐요~~~
정말 언제쩍 M인지 ^^
나도 날 몰라~~~~~ 기억이 나네요~

아 풉ㅋ
언제 애드워드님께도 이런선물을ㅋㅋ

전 베리님 열렬한 팬이라는줄알고.....
고백인줄 알았네요ㅋㅋ

푸훕!!
오늘은 일찍 일어나서 기분이 좋으네요!!

늦게자니 일찍 못일어나는거 아니에요? 당연히?ㅋ
이제 일찍 주무셔요 그럼 일찍 일어날 수 있음ㅋ

뭐지.. 이건~
엄마가 하는 잔소리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 밤 시간이 을마나 좋은데 우짤쓰까요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