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로스(GOLOS), 연이자 5% 보고 들어가서 지금은 60%~100% 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ㅎㅎ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죠.
유사라고 해야할까요? 아님 이런 게 이제 대세인걸까요..
무튼..싱기방기..
러시아어라...왠지 거부감 드는 걸보니 첫 가입시작이 영어라 거부감을 느끼는 제 주변지인이 이해되기도 하네요ㅋ
고민해보겠습니다^^

Sort:  

카일님 안녕하세요? ㅎㅎ
계정 생성하면 5골로스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가입만이라도 해두면 언제든 써먹을 수 있겠죠.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