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홍철 책빵 방문

in #dblog2 years ago

image.png

김해에 새로생긴 홍철책빵에 한번 방문 해보았습니다.

노홍철이 직접 운영하는 빵집인데요, 생기고 나서 처음에는 노홍철이 직접 꽤나 많이 방문을 했었다고 하더라구요.

마케팅이긴 하지만, 그래도 연예인들을 자주 볼 수 없는... 지방에서는 연예인을 볼 수 있는 꽤나 괜찮은 기회이기도 하지요.

개인적으로 노홍철의 밝은 성격도 좋아하긴 해서리.. 방문은 했으나 만나보진 못했습니다. ㅎㅎ

입구부터 존재감 뿜뿜이구요..!!

image.png

드라이브 쓰루 입구인데... 귀신의집 입구처럼? 되어 있네요 ㅎㅎ

저는 주차를 하고 그냥 매장으로 들어 가서.. 드라이브쓰루로 들어가진 않았구요..

image.png

매장안으로 들어서면... 진짜 귀신의 집처럼... 노홍철이 천장에서 들어오는 사람을 잡아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ㅋㅋ

눈이 꽤나 사실적이어서 자세히 살펴보기도 했었네요.

빵은 종류가 꽤나 많이 있었으나... 대부분 Sold Out..!!! 뭘 살 수 있는지...

파운드 케잌 위주로 살 수 있더라구요..!!

가격대는... 아무래도 노홍철 프리미엄이 있어서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구요.

대신 꽤나 맛은 있었습니다...!! 그냥 노홍철 프리미엄만으로 판매하는 것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평일 낮이었음에도.. 매장안이 가득찰 만큼 인기가 있던... ㅎㅎ 담에 와이프랑도 한번 같이 가봐야겠습니다.

경남 김해시 율하로 443 B동 1,2층

image.png

Sort:  

Congratulations @happyberrysbo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You distributed more than 3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3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the HiveBuzz project. Vote for our propos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