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요리사#93]새조개 샤브샤브

in #food10 month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비내리는 촉촉한 주말, 점심은 새조개샤브샤브
인터넷에서 주문해 어제 도착했는데 아직은 상태가 괜찮은 것 같아요.

IMG_5631.jpeg

야채 썰어서 냄비에 담고

IMG_5630.jpeg

보글보글 끓이다가 어느 정도 익으면 새조개 투하

한동안 요리를 안 해서 양념장이 없는 줄도 몰랐네요.
간장 조금으로 간 대신하고 심심한 듯 먹어도 괜찮네요.
새조개는 와사비에 콕!

IMG_5633.jpeg

국수 넣어 야채국수로 마무리 했네요.
배불배불~

백프로는 아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여수 특산물이라고 많이 듣기는 했는데 요번 황금새조개는 남해에서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