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 제법 쌀쌀하네요!! 뻘짓 진행사항...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를 하는듯 하네요! ㅎ

봄이오니 KRW채굴도 살짝 바빠진 느낌이네요~

3월의 첫 불금이네요!!

꽃샘추위로 살짝 추운감이 있긴 하지만, 햇살을 보니 봄은 봄인가봐요^^

뻘짓진행4.jpg

  • 3회이상 출현번호 : 없음

  • 2회 출현번호 : 3, 10, 18, 28

  • 1회 출현번호 : 8, 11, 17, 20, 22, 29, 32, 34, 36, 37, 39, 43, 45

  • 출현번호 조합으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구매 하였습니다.

20200305_213751.jpg


참여하신분...

당첨시 정리하여 공지할께요!! 제발 그런 날이 오길~

이래저래 혼란스런 시기지만, 마음만은 봄을 맞이하자구요^^

Sort:  

JCAR 구독보팅입니다.
3월이 시작되었네요.
건강하고 활기를 찾는 3월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불금 퐈이야~~~ㅎㅎ

저는 아니더라도
독노님 기쁜소식 한번듣고 싶네요 ㅎㅎ

ㅎㅎ 저도 기쁜소식 전하고 싶은 맘 간절하네요^^

가즈앙~!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봄놀이 가즈아~~~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벌써 3월 첫 금요일이군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시간 참 빠르네요!! 즐거움 불금 되세요~

마음은 여름 입니다 흐흐

헉!! 속에 천불 나시나요? ㅋ

언젠가 한번은 확.... 되겠지요.

뭐... 안될수도~ 될수도~ 아무도 모르죠! ㅎㅎ

얼른 날이 풀리고 이 고비도 끝나길

불금보내셔요~~~^^

오늘은 불금이지만 밖에서 보내기는 힘들겠네요

요즘 바빠지셨나봐요. 포스팅 오랜만이시네요 ㅎ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w 채굴은 잘 되시나요?
지금 시국에 별 지장없으면 행복입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ㅎㅎ 그럴리가요! 지금껏 놀다 이제 일좀 시작해 보네요^^
말린사과님도 건강조심!! 또 조심하세요^^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