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에서 타 커뮤니티 태그를 처음으로 넣는다면?

어제 밤 늦게 글을 작성했습니다.
(참고 : https://steemit.com/hive-101145/@ukk/36yi64)

이 글은 스팀코인판에서 작성을 하였지만, 첫 태그에 #hive-196917(KR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KR 커뮤니티에 올라가기를 바라고 작성한 글이었습니다.

글을 작성하고 KR 커뮤니티를 둘러보니 제가 작성한 글은 보이지 않더군요. 혹시나하고 SCT 커뮤니티를 둘러보니 제 글이 거기에 떡하니 한 자리 차고 있었습니다.

사실상 어딜 올라가도 상관은 없는 글이긴 했습니다만 의아하긴 했네요.

타 니트로스에서도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지는 직접 테스트를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태그를 넣으면 여러 커뮤니티에 글이 올라갈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보이지만 저의 바램일 뿐입니다.

스팀코인판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점 꼭 인지하고 계셨으면 좋겠고, 커뮤니티 활동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팀잇에서 커뮤니티 태그를 넣어야 한다는 점을 인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스코판은 스코판 커뮤니티를 고정해놓는 걸로 정책을 업데이트한 것 같습니다~ 어제 밤부터 바뀐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꽤나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sct/2z9lob 이글 참고 하시길 바라구요. 스판에서 글을 작성하면 sct 커뮤니티스로 자동 등록됩니다.

기술적으로는 scotbot 레벨에서 category 항목에 sct 커뮤니티스(hive-101145) 자동 설정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태그 레벨에서 보면 메인 태그가 sct 커뮤니티스로 자동 적용됩니다. 때문에 스판에서 글 작성시 다른 커뮤니티스의 태그를 첫 번째 태그로 사용하시더라도 다른 커뮤니티스에는 등록되지 않습니다.

scotbot에는 지난 주말에 반영된 내용입니다. 다른 니트로스 상황은 개별적으로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동으로 커뮤니티스와 니트로스가 연계되지는 않고 스팀 엔진 팀에서 처리를 해줘야 하는 사안입니다.

오 감사합니다. 다케시님, 분명 며칠 전까지 괜찮았는데 금새 바뀌었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