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PC방은 신세계네요.

in mini.topia4 years ago

1-1.jpeg

춘천에서 서울로 돌아가기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오랜만에 PC방에 가 봤는데요.

저는 게임을 아예 안 하기 때문에
거의 5년도 넘게 만인 거 같네요.

예전하고 많은 게 바뀌었더군요.

우선 이용요금은
2시간에 1000원이라
엄청 저렴합니다.

의자와 헤드폰,
그리고 컴퓨터 사양도
전보다 많이 좋아진 거 같아요.

1-2.jpeg

그리고 말로만 듣던
컴퓨터 모니터를 통한
음식 주문도 해 봤는데요.

신선하고 재미있네요. ㅎㅎ

가끔 시간 때울 때 오면 좋겠어요.

Sort:  


@suddenly12, sorry to see you have less Hive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Red Fish!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hivebuzz:

Project Activity Update
Support the HiveBuzz project. Vote for our propos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