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스팀 가격이 미친듯이 오르고 있네요.^^

![IMG_3946.jpg](

스팀가격을 보고 너무 놀래서 오늘 포스팅은 잠시 접어두고, 추세만 보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나 오래간만에 500원이 넘는 가격을 봤네요.
도대체 스팀잇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지...

우선은 매우 좋지만, 이런 놀라운 반등의 이유를 잘 파악하고 있지 못하니 어리둥절하면서도 약간의 불안한 마음이 있는 것도 사실이네요.

그간 스팀잇 안에서 꿋꿋하게 스팀잇을 믿고 지켜온 유저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려는 조짐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랜만에 멋진 가격 상승 그래프를 보고 가슴이 콩닥콩닥 뛰어서 글도 못 쓰겠네요.ㅋ
오늘은 즐거운 상상을 하며 지켜봐야겠습니다.

이렇게 다시 스팀잇의 명성을 되찾아, 하루하루 글쓰는 것이 신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그 신나는 글쓰기가 쭈욱 계속 되었으면 더더욱 좋겠습니다.^^

Sort:  

ㅎㅎ 미친듯이 지폐보러 가즈아~~~~

스팀이 미치진 않았나봐요...ㅜ
가다가 마네요.ㅋ

하하 저는 하이브 에어드랍 가치에 비해 너무 급등 한거같아 원래 목표한 수익률 두배로 제주도 여행비 챙겨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정도로 반짝 올라도 수익을 내실 수 있다니 부럽습니다...ㅜ
전 상상하지 못할 가격까지 올라야 본전인지라....
조용한 제주도 여행이셨을 거 같아요.
원래 3월부터는 제주도 관광의 성수기가 시작되는 때라 시끌벅적해야 하는 건데...

지금은 조정중일까요 ㅠ 조금씩 떨어지고 있습니다요 ㅠ

Posted using Partiko iOS

벌써 조정 중이라니...
숨도 안 쉬고 올라도 될까말까인데 말이죠...ㅜ

엄청난 폭등이네요~
이때 팔아야 ㅎㅎ

이 정도 폭등에도 팔 수 없는 일인입니다.
전 시스템이나 안정되어 앞으로 튼튼한 미래를 보장이나 해주면 더 좋겠습니다...^^

이유가 뭔가요?

블록 체인은 곧 두 개의 개별 블록 체인으로 분할 될 것이며, 새로운 블록 체인은 "Hive"라고 불립니다. "steem"에 코인을 소유 한 거의 모든 사람이 "Hive"에 동일한 토큰을 갖게됩니다. 사람들은 더 많은 "Hive"토큰을 사기 위해 "steem"토큰을 판매 할 것입니다.

내가 이것을 잘못 번역하면 미안

저도 분위기를 완전히 이해하진 못했습니다.
어쨌든 스팀잇 내에 뭔가 커다란 변화가 있으려고 몸살을 앓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기다려봐야 할 거 같습니다..

전 400원 넘는 것도 처음 봅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럼 지난 번 스팀 구매하신 걸로 수익을 좀 보셨겠네요.^^
저는 지금의 가격으로 상상하기 힘든 시세에 구매하고 들어와서...ㅜ

Hi @gghi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70 which ranks you at #50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4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8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