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log_Seoul Fireworks Festival_07 Oct 2023

올해도 어김없이 여의도 서울 불꽃축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매년, 불꽃 축제날이면 여의도에 있는 모든 치킨/핏자/맥주 등등 모조리 뽕빨(?)나는 날이라고 보면 되죠. 이런 날은 배달도 하지 않는 곳이 많아서 직접가서 포장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튀긴 닭과 피자 없이는 불꽃놀이를 볼 순 없쬬.- 그렇게 온가족이 산책 할 겸 치킨과 피자가게를 순회하며 식량 수집을 한 후 불꽃 축제를 구경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IMG_7580.jpeg

제가 좋아하는 치킨집은 문을 열지 않아 새로운 곳을 이용해 봅니다. 오우거스트취킨! 훌륭한 것 같습니다. 집근처 좋은 닭집을 찾았네요.:) 시간이 남아서 오거스트 draft도 한잔 마셔봅니다. 크어.


IMG_7581.jpeg
불꽃 멍.

IMG_7579.jpeg

IMG_7582.jpeg
딸은 귀엽귀엽. 나는 피곤해서 취해서 잠깐 잠듦.

이렇게 토요일이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