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1] 인생은 아름다워..

in #kr-art6 years ago

참여자 모두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들이시네요.
당근케이크님은 아직 대화 안해봤는데... 얼른 대화하러 가야겠어요. ㅠㅠ 이번에 당케님의 책도 받게 되는데... 작가님과 대화를 안해봤다니... 반성해야겠습니다.

La vie en rose는 오래 전에 봐서 이제는 기억에서 가물가물합니다. 나이 들면 오늘, 내일 기억력이 다르니깐요. 그래도 인생은 아름답겠죠?

Sort:  

하늘님 그 중에 내가 최고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 (질투)
나이드는건 아쉽지만 그래도 인생은 아름다웠으면 좋겠네요!

아마추어 같이, 촌스럽게... 그런 건 말 안해도 다 알잖아요. 밥은 잘 챙겨먹고 준비는 하고 있는지, 잠은 잘 자며 준비는 하고 있는지 눈 떠서 일어나서 눈 감고 잠들 때가지 세세한 것이 궁금하지만 일부러 안물어보잖아요. ㅋㅋㅋ

네, 나이 드는 것은 아쉽지만... 그래서 인생은 아름다운 것 같아요. 덕분에 오늘도 깜박할뻔한 당케님께 놀러가는 것을 잊어버리기 전에 시행해야겠어요. ^^;

하늘님ㅋㅋㅋㅋㅋㅋ심쿵했잖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일부러 그런 것 확인하려 하지 말아요. 테스트 하는 것(?) 같아서 약간 슬퍼(?)져요.
제가 얼마나 작가님을 작품을 좋아하는데요. 하늘만큼~ 다 알면서~ 맨날 자꾸 물어요~ ㅋㅋㅋ

natepann-1896986521.tmp.jpeg

작가님이 날려주신 작은 하트들이 하늘 위로 날아 올라가면...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 퍼져 있는 작가님의 작품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모두 모이고 모여 이렇게 하트가 되었습니다.

작가님! 작가님 작품을 이만큼 많이 좋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