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마추어 같이, 촌스럽게... 그런 건 말 안해도 다 알잖아요. 밥은 잘 챙겨먹고 준비는 하고 있는지, 잠은 잘 자며 준비는 하고 있는지 눈 떠서 일어나서 눈 감고 잠들 때가지 세세한 것이 궁금하지만 일부러 안물어보잖아요. ㅋㅋㅋ

네, 나이 드는 것은 아쉽지만... 그래서 인생은 아름다운 것 같아요. 덕분에 오늘도 깜박할뻔한 당케님께 놀러가는 것을 잊어버리기 전에 시행해야겠어요. ^^;

하늘님ㅋㅋㅋㅋㅋㅋ심쿵했잖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일부러 그런 것 확인하려 하지 말아요. 테스트 하는 것(?) 같아서 약간 슬퍼(?)져요.
제가 얼마나 작가님을 작품을 좋아하는데요. 하늘만큼~ 다 알면서~ 맨날 자꾸 물어요~ ㅋㅋㅋ

natepann-1896986521.tmp.jpeg

작가님이 날려주신 작은 하트들이 하늘 위로 날아 올라가면...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 퍼져 있는 작가님의 작품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모두 모이고 모여 이렇게 하트가 되었습니다.

작가님! 작가님 작품을 이만큼 많이 좋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