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나도....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자님은 얼굴이 손예진이니깐 괜찮음! +,.+

여기.. 거짓 뉴스를 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분!!!!!
속지 마십시오!!!! ㅋㅋㅋㅋ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한동안 안보여서 어디 가셨나 했더니...
그냥 여기 계셨군요??
전.. 밥 종종 사주는 교회누나입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글도 못쓰고 변태짓도 못하고 겨우 댓글과 보팅만 하며 연명 중입니다. 아이 눈이 충혈되어 걱정이 천근만근이네요.

애기 눈은 왜? 어쩌다 그랬나요?(전.. 보건담당이지 말입니다.)

그러게요... 요즘 눈꼽 많이 끼고 충혈되어 어제 병원 갔더니 안약 넣고 경과를 보자하네요. 전염성 눈병인지 뭔지 확실히 모르니 어린이집 보내면서도 찝찝하고요. 오늘 안과 데리고 가 봐야지요.

미세먼지가 심해져서 그럴 수도 있을것 같아요.
전 늘 알러지때문에 충혈되어 있는지라..

아마 안과를 가셔도 같은 소릴 들으실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