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1] 인생은 아름다워..

in #kr-art6 years ago

방금 저 동영상 틀었는데...
노래 듣자 마자 나도 약 맞고 누워서 자고 싶다는 생각이 막...
깨서 안자고 왼발 동동하고 있는 오호도 함께 재워 자고 싶다는...
꿈에서는 깨끗한 집에 있는....
거기도 더러워지면 다시 잠들어 또 깨끗한 집으로
점점 들어가 그냥 그 꿈속에 살고 싶은 생각이 막... 휴...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맞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자님 팽이돌려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소 다하고, 빨래 다개고, 다 널고, 애를 재워놨는데...
팽이가 계속 돌아가고 있으면 어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다시 자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결국 집안일은 못하는걸로... ㅋㅋㅋㅋㅋ

왼발동동 오호야!!!! ㅠㅠ 하아.. 제 방도 사실 지금 개판.. 빨래도 산더미인데..

에잇 우리 그냥 꿈에서 깨지말자...팽이도 돌리지 말자ㅋㅋㅋㅋㅋㅋㅋ

개판.....뭐 하나 밟고 넘어질 판.....봄...들판....청소 좀 하고 삽시다...

헐... 판 라임 좀 보소..

봄들판이 뛰놀기 좋다기에...한판 달렸더랬죠...

이거 뭨ㅋㅋㅋㅋㅋ 케콘님도 울고갈 작사가가 여기있었네!

케콘님 이브닝 드레스 찾으러 다니시는지 요즘 뜸함....아님 부항....? ....ㅡ_ㅡ....히잇....

괜찮아요. 겨우 방하나잖아요.
전.. 방 세개와 거실과 주방이 난장판....
아픈 신랑이 와서 보다 못해 주방 청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