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에잇 우리 그냥 꿈에서 깨지말자...팽이도 돌리지 말자ㅋㅋㅋㅋㅋㅋㅋ

개판.....뭐 하나 밟고 넘어질 판.....봄...들판....청소 좀 하고 삽시다...

헐... 판 라임 좀 보소..

봄들판이 뛰놀기 좋다기에...한판 달렸더랬죠...

이거 뭨ㅋㅋㅋㅋㅋ 케콘님도 울고갈 작사가가 여기있었네!

케콘님 이브닝 드레스 찾으러 다니시는지 요즘 뜸함....아님 부항....? ....ㅡ_ㅡ....히잇....

괜찮아요. 겨우 방하나잖아요.
전.. 방 세개와 거실과 주방이 난장판....
아픈 신랑이 와서 보다 못해 주방 청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