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남매이야기] 남들은 쉬는 날 아빠의 독박 육아 일기.

in #kr-daddy6 years ago

제가 오남매를 낳을 수 있었던건 다 신랑 덕분이죠.. 모든 면에서.. ㅋㅋㅋ
독박육아는 엄마나 아빠나 참 힘든것 같습니다.
ㅎㅎ
딸이 여러명이면 꼭 공주하나는 꼭 있는 것 같습니다.

Sort:  

리자님 은근 신랑 엄청 챙기신다는~ ㅎㅎ
누구든 독박육아는 곤욕이니 함께육아 할 수 있는 환경이 어서 갖춰져야죠!
공주님들은.... 천성이죠? 어떻게 안 되네요 ㅋㅋㅋ

전.. 은근 욕하고 있는 거였는데... ㅋㅋㅋㅋㅋ

그 환경... 갖춰질수 있긴 할까요?? ㅠㅠ

사실.. 모든 여자들의 맘속엔 공주가 있답니다. 작던 크던...

역시! 모든 면에서... 라는 부분이 걸리더군요 ㅋㅋ
언젠가는 가능해야 하지 않을까요? ^^;
공주님들 모두 잘 모셔야겠군요(왕비님은 1순위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