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일을 기념하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이거라고 뭐 별반 다를 것 없이 우리들 그냥
사회생활 하듯이 하면 된다 싶은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100일 소회에서도 많은 정보가 담겨있는...ㅋㅋ
잘 정리해주셨네요.

100일 축하드려요~!

Sort:  

맞아요. 사실 예의의 기준이나 그런게 "일반적인 사람들" 사이에서도 꽤나 다를 수가 있거든요. 그래서 결국 특별한 타협이나 설득 없이도 쉽게 포용이 잘 되는 사람들끼리 잘 지내게 되는 건 어디서나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선셋님도 즐거운 스팀잇 계속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크..역시 말씀을 참 정곡을 찔러서 잘해주심ㅋ
지금 적으신 그 내용 제가 똑같이 적었으면 한 20줄 나왔을 듯...ㅋㅋ
저야 뭐 제이미님 덕분에 현타안오고 잘 자리잡았져.
굿나잇 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