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비의 바람을 타고

in #kr-pen6 years ago

앗 플라잇님! 제 글 인용해주신 부분ㅋㅋ 제가 바로 그 남용하는 사람인데, 플라잇님도 흠칫 하셨군요 ㅎㅎ 말씀해주신 기회에 대해서는 저는 잘 모르지만 다른 사람도 관련 되는 일이라면, 플라잇님의 의지나 노력의 영향이 미치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더 어려울 것 같아요. 잘 해결되시기를 바랄게요 :)

Sort:  

빠르면 며칠 뒤, 늦으면 기약없는 소식이 되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소식이 있기를 응원하고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