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비의 바람을 타고

in #kr-pen6 years ago

본문 중에 소개하신 TED 영상은 저도 몇달 전에 본 기억이 납니다. 강의중에 청중들도 웃고, 영상을 보는 저도 웃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비슷한가 봅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올 거야.
최선을 다해 노력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말인데, 노력 부족으로 기회를 날려버린 사람이 남용합니다.

제 자신에게 지금 해야되는 않을까 싶어 흠칫 했습니다. 저에게 어떤 기회가 왔는데 서로의 이견이 있어 간극이 좁혀지지 않네요. 제 입장에서는 상대방의 신뢰도와 안정성이 낮기에 그 위험성에 대해 금전적으로 보상받으려고 하는 부분입니다만 각자의 입장차이가 있으니... 어렵네요. 말씀처럼 내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지 않은 것은 아닐까 생각하고 있답니다. ^^

Sort:  

앗 플라잇님! 제 글 인용해주신 부분ㅋㅋ 제가 바로 그 남용하는 사람인데, 플라잇님도 흠칫 하셨군요 ㅎㅎ 말씀해주신 기회에 대해서는 저는 잘 모르지만 다른 사람도 관련 되는 일이라면, 플라잇님의 의지나 노력의 영향이 미치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더 어려울 것 같아요. 잘 해결되시기를 바랄게요 :)

빠르면 며칠 뒤, 늦으면 기약없는 소식이 되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소식이 있기를 응원하고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