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비의 바람을 타고

in #kr-pen6 years ago

으힛 ㅎㅎ 저도 홍보해 포인트가 생기고 처음으로 사용해본거예요! 완전 신기 ㅎㅎㅎ
근데 사진이 역시 외쿡이었군요! 사진 아래에 명절에 직접 운전해서 다녀오셨다길래 요번 명절에 한국에서 찍으신 줄...ㅋㅋㅋㅋ 그래서 우와 우리나라 도로에서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다니...bbb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Sort:  

한국에서 운전해서 갈 때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ㅜㅠ 도로 주행 사진을 올리려다 보니 저 사진을 썼네요 :) 제가 사진 찍는 기술이 뛰어나지 못해서 그냥 아무렇게나 찍어도 잘 나오는 곳에서 찍은 사진을 주로 쓰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ㅎㅎ 사진 멋진걸요?! 그나저나 제가 어제 스팸댓글러들에게 뭐라고 하면서 괜히 앤님 글 분위기만 엄하게 만든게 아닌가 싶네요. 사실 어제 다른 분 글에 그런 스팸댓글 달고 간 외국인 유저에겐 다운보트를 스팀잇 시작하고 처음으로 눌러봤거든요. 근데 이 글에 스팸댓글 단 분들은 한국분들이라 괜히 다운보트 했다가 일이 커질까봐 댓글로만 달긴 한거지만요...
앤님이 이렇게 정성들여 장문의 글을 작성하셨는데, 글 분위기와 전혀 맞지 않는 그런 휘황찬란한 대형 짤방들을 무지막지하게 그냥 갖다붙여놓고 가는 사람들을 보니 순간 울컥해서 그랬어요..용서해주떼요 ㅠㅠ
이 댓글에는 대댓글 안 달아주셔도 되어요. 달지 마셔요!!

앗 아니에요~! 원더리나님께서 워낙 저의 글을 좋아해주시고 아껴주시니까 충분히 그런 마음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제가 그냥 겪은 일들과 생각한 것을 일기 쓰듯이 적은 글들도 다 정성껏 읽어주시는 원더리나님이셔서 댓글 다신 거 보고 저도 찡했어요~ 미안해하지 마세용! 원더리나님 기분 좋아지시라고 하트 뿅뿅 보내드립니다~ 언제나 저를 생각하고 챙겨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이에요 저는! ღ'ᴗ'ღ 대댓글 받으세요~!! 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