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말은 늘 기다리면서 시간은 멈추어 달라고 하는 저의 맘..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그러네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어디가나 남자들세계에서는 뭔가보여줘야 함부로안하더군요.
법보다 주먹이 먼저였죠!
음악은 집에서나 들어야겠어여.~^^

그때는 정말 그랬죠 ㅎㅎ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와우~ 글을 읽는 제가 다 속이 시원하네요
학창시절에 저런 친구들 꼭 있죠 ㅎㅎ

얄미운놈이었죠. 이름도 기억합니다 토니...ㅎㅎㅎ

그리하여 알타이님이 학교 짱이 되셨다는....ㅎㅎㅎ
뭐...무협지를 읽는 기분이랄까요^^(한번도 못 읽어 봤지만)
저라도 목가지를....ㅎㅎㅎㅎ

짱까지는 아니더라도 그 다음부터는 싸울일이 별로 없었습니다 ㅋㅋ

주말이 일직오죠 ㅎㅎ

주말이 좋긴 좋은데 이거 너무 빨리 시간이 지나니까 ㅎㅎ

역시나 최고의 공격은 선빵인가요^^;;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선빵과 싸울때는 거시기를 공격하더라도 이기고 보는게 ㅋㅋㅋ

머리그물 패션 정말 싫네요.ㅎㅎ 저런 애들은 그냥이라도 때려주고 싶었을 듯..ㅎㅎ
그나저나 학창시절 고생 많으셨네요. T^T

저 머리 그물 ㅋㅋㅋ. 거기다가 포마드 기름까지 바르고 ㅎㅎㅎ

...? 개꿀잼 허니잼
이런 글이 있었던 것을 왜 지금 알았을까요

재미 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똥구멍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들이 다 넘 좋당.. 대학때 친한 선배도 술 마시고 수면 중 구토로 질식사.. 갑자기 생각나네..

ㅋㅋㅋ. 그 놈이 똥구녕새끼였지 ㅎㅎ.
수면중 구토로 질식사 할수 있다는게...

그 당시 동양인들을 보면 정말 이소룡이 생각 났을 거에요.
영화 보고 나오면 전부 이소룡 발 차기 하고 "아비요.~~" 하고 다녔으니까요. ㅋㅋ

레드제플린 뿐만 아니라 저 당시 음악들이 지금 하고는 다르게 들을 수 록 다른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또 추억 떠 올리고 갑니다.

이소룡은 저의 영웅입니다 아직도 ㅎㅎㅎ.
어르신들께서 이미자님 좋아하듯이 저희세대들 한테만 좋은 노래로 들리는 걸까요? ㅎㅎ
좋은 주말 되십시요!

이소룡이 잠시 빙의하셨나봐요~ 그래두 다행이셨네요,
전 검도복입고 나무검가지고 다녔었어요..ㅋㅋㅋㅋㅋ

저희형은 한번씩 이소룡 중국옷에다 이소룡 고무신 신고 다녔습니다. 진짜로 ㅋㅋㅋ

d4b359e9297f.jpg

아우..저 위의 사진 두장은 정말 꼴보기 싫네요..ㅋㅋㅋㅋ

선빵 날리셔서 다행입니다.
속이 시원...
어딜가나 그런 일 있군요.ㅠㅠ

저도 꼴보기 싫은 복장입니다 ㅋㅋㅋ.
제가 아는 한국아이 하나가 멕시칸갱에 조인해서
저렇게 입고 다녔는데 한국아이가 저렇게 입고 다니니까 더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아까 다른곳에서도 레드제플린곡 들었는데..
제대로 올드 뮤직에 빠지고싶은날이네요:]
오늘도 디클릭!

Hi @rtytf!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80 which ranks you at #105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4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61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재미있는 무용담이군요 ㅋㅋㅋ
거긴 좀 한국보다 거칠것같기도 하고 그런 생각이 드네요

오!!!! 이글거리는 눈빛에 기가 확 꺾여버렸군요.!!!
대단하십니다.
괜히 뭔가 먼져보인다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