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1주년~!!

in #kr5 years ago

내 삶에는 2가지 생일이 있다.

내가 태어난 날짜의 생일

그리고 스팀잇 가입 날짜에 해당하는 생일

오늘은 스팀잇 생일이다. (하루 지났지만)

하루 지나서 그런가? 생일 마크가 없다... 젠장

비록 삶은 피폐했지만 스팀잇은 열심히 한 것 같다.
애초에 코인 ㅠㅠ 투자를 하던 시기에 아픔을 겪고 시작한게 스팀잇이니.. 코인도 그렇고 삶에 지쳐 쓰러져 갈때쯤 즐겁게 놀았던 곳이 이곳이었다.

본래 글쓰는거에 취미가 없던지라 이상한 글들을 쓰곤 했는데.. 어느덧 1년이 지났네.

1년사이에 내가 스팀잇에 쓴 글들은..


총 223개의 포스팅을 한것으로 보이고,


댓글은..
12897-223 = 12674
12674개의 댓글? 이거 실화인가?

1년 사이에 223 포스팅,
1년 사이에 12674의 댓글을 달았다? 이거 진짜인가? 내 눈을 의심케하네.

쓴 글들은 크고 작은것들중 그냥 눈에 띄이는 것만 정리해보니 10가지 정도가 되는 것 같다.

1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예전에 스터디 한 내용을 그냥 기록만 해두고 있었는데, 스팀잇에 쓸께 없다보니 기록해둔걸 정리하면서 포스팅했다. 정보로는 도움이 안되지만 그냥.. 재미로 보면 괜찮지 않을까?
이 주제 덕분에 스팀잇에 계속 글을 쓸 수 있게 된것 같다.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회) 옛날에 했던 스터디를 정리해봤습니다.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2회) 실습으로 가즈앗!.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3회) 기능을 추가하자.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4회) 우리도 RC카 생겼다!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5회) 역시 실습이 짱이다.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6회) 이런게 전문가의 느낌인가?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7회) 중간정리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8회) 전문가 된 느낌이다 1/2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9회) 전문가 된 느낌이다 2/2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0회) - 미래를 향한 테스트! 1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1회) - 미래를 향한 테스트! 2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2회) - 미래를 향한 테스트! 3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3회) - 이제 제대로 해본다! 1)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4회) - 이제 제대로 해본다! 2)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5회) - 마지막 도전 1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6회) - 마지막 도전 2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7회) - 마지막 도전 3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8회) - 마지막 도전 4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19회 - 끝?

2 SIBBA 스토리

스팀잇을 이용해서 그냥 간단하게 뭐 만들어 볼까 하다가 허접하게 0.001 version 을 내놓았던 것. 고칠게 하도 많고 추가할 것도 많아서 제법 오랜시간동안 글을 쓴것 같다.

오프닝 - 스팀잇 블로그 형태 v0.01
프롤로그 - 스팀잇 블로그 뷰(tag) v0.06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1회 - 시작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2회 - 흔들리는 멘탈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3회 - 제대로 하는건가?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4회 - 집중이 안되는 날..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5회 - 시간을 쪼개고 싶다
Steemitblog 개발 일기 6회 - 결과를 보기 위한 몸부림
SIBBA - 스팀잇블로그 태그별 보기 - v0.16 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IBBA 개발 일기 7 - 집중속의 집중
SIBBA 개발 일기 8 - kr-art 뷰 추가
SIBBA 개발 일기 9 - 다양하게 보자
SIBBA 개발 일기 10 - 새벽에 깨어나는 두뇌
SIBBA 개발 일기 11 - 누적된 피로
SIBBA 개발 일기 12 - 그동안의 흔적들...
SIBBA 개발 일기 13 - 멘탈관리의 깨달음
SIBBA 개발 & 일기 14 - 평정심을 잃었을땐 음악이 최고다.
SIBBA 개발 & 일기 15 - 여유있는 작업...?
SIBBA 개발 & 일기 16 - 생각을 하자
SIBBA 개발 & 일기 17 + 공지 - 스티밋 미디어 플레이 업데이트!
SIBBA 개발 & 일기 18 - 휴식은 중요하다!
SIBBA 개발 & 일기 19 - 진작에 하자
SIBBA 개발 & 일기 20 - 조금은 성장한건가...
SIBBA 개발 & 일기 21 - 아무도 눈치못챈 오류
SIBBA 개발 & 일기 22 - 캐치 마인드 뷰를 위한 서막
SIBBA 개발 & 일기 23 - 스티밋 + SIBBA ( SSIBBA ) 생활
SIBBA 개발 & 일기 24 - 캐막장 beta
SIBBA 개발 & 일기 25 - 좌절과 희망의 캐막장
SIBBA 개발 & 일기 26 - Superior SIBBA를 위한 한걸음
SIBBA 개발 & 일기 27 - SSIBBA (Superior SIBBA) 로 업그레이드 성공???
SSIBBA 개발 & 일기 28 - SSIBBA 메뉴얼!
SSIBBA 개발 & 일기 29 - 주말에는 간단한 작업 & 시간효율

3 SRT 이야기

누군가 댓글로 부탁한 기능이기에.. 이것또한 허접하게 시작해서 그나마 쓸만하게? 업그레이드를 한것 같다.

오프닝 - 스티밋 댓글 톡 v0.1 을 공개합니다.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1 - SRT 를 만든게 된 이유와 ... 저장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2 - 걱정과 긍정 그리고 기억하기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3 - 게으름과.. 리벤지!!!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4 - 개발일기와 날짜별보기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5 - 계획 그리고 구분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6 - 팔로우 관심도.. !!!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7 - 팔로우 관심도 .. 살짝 공개...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8 - 팔로우 관심도 - 정렬을 위한 여정..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9 - 팔로우 관심도(F-U) .. 이제 쓸만해진것 같다.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10 - SRT에 디자인이 아주 살짝 입혀지다.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11 - 조금만 더 편하게 업데이트!

4 JABSTEEM 이야기

기능 추가하고 싶은 거는 많은데 프로젝트를 추가하기 귀찮아서 한곳에 모을려고 시작한 잡스팀
처음에는 잡스의 기운을 받기 위해 jobsteem 으로 이름을 지었지만, 구인구직 사이트 이름이라서 잡다구리한 느낌으로 jabsteem 으로 변경했다.
이상한 기능들이 모여있다.

JABSTEEM 개발 & 일기 1 - 잡다한 툴들을 한곳에 모으려는 발악
JABSTEEM 개발 & 일기 2 - 확실하지 않으면...
JABSTEEM 개발 & 일기 3 - FU(팔로우 관심도) 잡스팀에 적용!!
JABSTEEM 개발 & 일기 4 - 팔로우 소통 비율 차트! 추가
JABSTEEM 개발 & 일기 5 - 팔로우의 명성, 스팀파워, 마지막 활동날짜 보여주기!
JABSTEEM 개발 & 일기 6 - 팔로우 정보를 좀 더 디테일하게! + 정렬
JABSTEEM 개발 & 일기 7 - SRT를 잡스팀으로! + 서로의 애정도 도넛
JABSTEEM 개발 & 일기 8 - 서로의 댓글 & 보팅 애정도 도넛 추가
JABSTEEM 개발 & 일기 9 - 나의 팔로워는 활동을 하는걸까? 기능 추가
JABSTEEM 개발 & 일기 10 - 잡스팀 내부 청소하기
JABSTEEM 개발 & 일기 11 - 팔로워의 마지막 포스팅을 보자! + 분류작업..
JABSTEEM 개발 & 일기 12 - 캐치마인드 뷰어 beta
JABSTEEM 개발 & 일기 13 - 캐치마인드 뷰어 : 정답자 랭킹추가
JABSTEEM 개발 & 일기 14 - 캐치마인드 뷰어 : 정답 및 설명, 개최자 도넛
JABSTEEM 개발 & 일기 15 - 보기 좋게 잡스팀 꾸미기
JABSTEEM 개발 & 일기 16 - FPS.. 나를 팔로잉 한 분들 중 한국인은 얼마나 될까?
JABSTEEM 개발 & 일기 17 - 서로의 보팅 내역을 확인해보자!
JABSTEEM 개발 & 일기 18 - FAS 팔로워의 상태와 정보를 추가 + 팔로워 스파합계
JABSTEEM 개발 & 일기 19 - FMT : 이 스티미언과 언제 알게 됐지?

5 정말 맛있는 요리 포스팅

살기위한 생존음식을 만들다가 혼자 간직하기에는 아까워서 올려봄. - 흑역사

1. 양파 스프
2. 군만두1
3. 군만두2
4. 햄 볶음밥
5. 수제 햄버거
6. 간편한 만두국
7. 연포탕

6 스팀잇 추억팔이

아마 56 명성을 달고 추억팔이 글을 썼던거 같다.

뉴비 탈출 후 과거의 추억을 더듬으면서 써본 스티밋일기 1 - 스티밋 시작으로 부터 한달 - 2018-01
뉴비 탈출 후 과거의 추억을 더듬으면서 써본 스티밋일기 2 - 스티밋 2개월째..
뉴비 탈출 후 과거의 추억을 더듬으면서 써본 스티밋일기 3 - 2달째를 넘어가면서..
뉴비 탈출 후 과거의 추억을 더듬으면서 써본 스티밋일기 4 - 3달째... 가즈아와 캐치마인드

7 잉여롭게 떠난 여행기

그냥 여행을 떠나고 싶어서 떠난김에 정리해본 여행기. 참.. 즐겁기도하고 고통스럽기도 했다.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기 1 - 여행 전날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기 2 - 여행 첫날 (오전)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기 3 - 여행 첫날 (낮)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기 4 - 여행 첫날 (저녁)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기 5 - 여행 첫째 날 ~ 둘째 날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기 6 - 둘째 날 (낮)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기 7 - 둘째 날 (오후)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기 8 - 둘째 날 (저녁)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기 9 - 마지막 날

8 신나는 파괴일기

살아가는데 필요한 여러가지중 하나씩 파괴해봤을때의... 느낌을 상상해본 소설

신나는 파괴 일기 1
신나는 파괴 일기 2
신나는 파괴 일기 3

9 닉값하는 시리즈 ㅁㅁ를.. 아시나요..?

원래 더 깊이 있는 정보를 다룰려고 했지만 능력부족으로 이상한 정보만 알려주는 아시나요 시리즈.
닉값하는 시리즈다.

1. 구글포토를.... 아시나요?
2. 이 아이스크림을.. 아시나요?
3. 이 아이스크림들을.. 아시나요? 2
4. 옛날 동전이 제법 가치가 있다는걸 아시나요.?
5. 강아지에게 약주는 방법을 .. 아시나요?
6. 강아지에게 약주는 방법을 .. 아시나요? 2
7. 구글 지역 가이드를 아시나요?

10 코인 투자를 시작했을때의 이야기

ㅠㅠ... 고통, 슬픔, 절망이 가득한... 떡상 가즈아!

코인 투자를 시작했던 이야기 1
코인 투자를 시작했던 이야기 2


생각보다 많네.
2018년도 및 스팀잇을 생일? 기념으로 정리해봤는데, 뭐 제법 작성한 것 같다.
다른 분들이 스팀잇 1주년~ 이야기 할때마다 딴세상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나에게도 1주년이 찾아왔네.
예전만큼 스팀잇에 시간을 쏟기 힘들기에 글 수는 적어질지 모르겠지만 한동안은.. 계속 하겠지?


요약

1 스팀잇 1주년
2 기념으로 작성한 글들 모아봄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08] KR 커뮤니티 출석부

... 비트탑 2만원 에어드랍!(feat.암호화폐 거래소 보안순위..) asinayo/td> 스팀잇 1주년~!! fgomul [일상] ...

1빠~ ㅎㅎ 1주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십자님은 이미 1주년이 지났군요 ㅎㅎ

한참 바빠서 스팀잇 뜸할때 지나버렸네요/.. 약간 아쉽 ㅡㅜ

이런 .. ㅠㅠ

저도 이것저것하다보니.. 하루가 지나긴했습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부기오 ~! 올해도 잘 부탁합니다.

1년동안 재밌게 놀았어요 ㅋㅋㅋ 조성모님ㅋㅋ

올해도 재미있게 놀아봅시다 ㅋㅋㅋ

1달 1포.......언제 노실거예요?ㅎ

놀아야하는데 ㅜㅜㅜㅜㅜㅜㅜ

1년 동안 정말 많은 일을 하셨군요.
존경스럽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자세히 들여다 보면 별거아닌 일들이죠 ㅋㅋ 안피곤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주년 축하드립니다~ 아시나요님^^
앞으로 1년~ 아니 10년동안 더욱 즐겁게 함께 하자구요^^(싫음 말구요~ㅋㅋ)

독거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함께 쭈욱~ 즐겁게 지내봐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번달이 1주면입니다. 아직 며칠이 남긴하지만요~
꾸준한 활동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ㅎㅎ

1주년 까지 얼마 안남으셨군욯ㅎ

일주년 생일 축하드립니다
많은 글을 쓰셨군요
2주년까지 지금보다 3배의 글을 쓰시기를 바랄께요
화이팅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3배의 글이라니... ㄷㄷㄷ 0.3배의 글이라도... ㅎㅎ

형알씨카만드는거보고 쩔어서 매일같이 정독하던게 엊그제같네 ㅎㅎ 축하해용

알씨카 ㅋㅋㅋ그러게 ㅋㅋㅋㅋ

고마워~! 박형도 화이팅!

1주년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저도 몇일후엔 1주년이네요 하하

저와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신분들은 슬슬 1주년이거나 지났거나 곧이군요 ㅎㅎ

글 수가 대단합니다.
1년 축하드려요!

이리저리 일이 없었다면 더 썼을것 같은데... 삶이란 ㅠㅡ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내일이면 스팀잇 1주년이네요!

오~~! 미리 축하드립니다!

물론 내일도 축하드려야죠 ㅎㅎ

축하축하 많은 들을 썼군요 ^^
요리에 재한 글도 쓰셨네요 ㅎ
다음에는 어떤 글 쓸 예정인지요? ㅋ 기대할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요리..ㅋㅋㅋ

다음 주제는.. 뇌리에 스치는게 있다면 ㅎㅎㅎ

1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써내려간 포스트를 보니
발자취마냥 그간에 어떤 행보를 걸으셨는지
조금은 느낄수 있을 듯하네요

앞으로 2주년 3주년이 님에게 찾아왔으면 합니다.

요새는 그냥 느낌가는데로 글을 쓰고 있는데
특정 주제를 가지고 쭈욱 써보고 싶네요. 물론.. 여유가 생길때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행복한 한주 되세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후원 감사합니다~

1주년 축하드려요!! 케이크는 저라도 달아드릴께요.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PP8kmUMwQjvs7qgn1N6aArX1qcFPQNanjf6mwQoEoW9BCv32GN7KoQdqSPvYQjwGKH2VXpCxHc.png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이 케이크 사진이... 가지고 싶었어요

아두이노때부터 고구마를 알아봤어야했는데 ㅋㅋ
실패하면 뭐다??????????????? 어휴 ㅋㅋㅋㅋㅋㅋ

1년 축하하고 !!!

강서구 정모 언제해????????????

실패하면 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해야지 ㅋㅋㅋㅋ

그지팸 2번째 밋업해야하는데 나 좀 여유가 생기면 ㅠㅡ

아시나요님~ 스팀잇1살 진심으로 축하드려용
ㅋㅋ 전 6개월후에 1주년인데, 정말 대단하시네요.
시리즈가 어마어마해요~ 정리하시는데 시간 오래걸리셨겠어요.
ㅋㅋ 주말에 코딩, 프로그램이야기하다가 저희님한테 까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똥같다고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냥 활동하다보니 어느덧 1년이 ㅋㅋ

저도 생각보다 글을 더 쓴것같아서 놀랬습니다 ㅎㅎ
코딩은...ㅋㅋㅋㅋ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09]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0]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ㅋㅋㅋㅋㅋㅋㅋ 시리즈 부자네 ㅎㅎㅎㅎ

그리고 오타가 있어서 정정 요청드립니다.
[5 정말 맛있는 요리 포스팅] => [지옥에서 온 요리 포스팅]

빠른 수정 부탁드립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 꿀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5 정말 맛있는 요리 포스팅

정말?ㅋㅋ
1주년 축하드려욧 ^^
다시 글 자주 써줘용^-^

몇가지 빼고 맛있습니다 엌ㅋㅋㅋㅋ

글은... 마음의 여유가 좀 생기면 ㅎㅎㅎ

많은 시도를 하셨군요
ㅋㅋㅋㅋ1주년축하합니다

도전자니깐요 엌ㅋㅋㅋ

감사합니다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1]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오 형 1년 밖에 안됐었구나ㅋㅋ

엉 ㅋㅋ1년사이에 많은일이 있어서 길게 느껴짐 ㅋㅋㅋ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2]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fur2002ks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이런 어처구니없는 일이~ ㅋㅋ(이벤트 발표/뻘짓 진행사항)

... neojew jaytop nowmacha jsj1215 realsunny skuld2000 parkname asinayowisdomandjustice travelwalker kyslmate dmsqlc0303 girina79 ha...

축하해요 시나형 강쥐 약 먹이기 작전은 성공한거지..?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3]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4]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5]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제가 많이 늦었네요.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_^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6]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7]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8]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9]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fur2002ks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스팀이 400원대 진입했군요! ㅎㅎ(뻘짓 진행사항)

...soon hwa2ting koreaminer lovelyyeon i0136182 okseoul peopler asinayoskt1 ganzi aruka hyunny glorias korealemon marsswim banguri 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0]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1]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2]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3]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5]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slowdive14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lowdive14님의 지금까지 쓴 글 목록 형성

...록 볼 수 있고 블로그 내 검색도 되지만 새로운 글들 업데이트가 안 되는 상황이라 아쉽네요.
https://asinayogithub.io/steemitblog/v0.01/index.html
asinayo님이 만드신 사이트에서 글...

fur2002ks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1월 마지막 불금이네요! (뻘짓 진행사항)

...o bbooaae marsswim hjk96 naha venti ksc gasigogi kyju calist asinayobree1042 autokjk70 futurecurrency trueimagine banguri fishkin...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6]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7] KR 커뮤니티 출석부

...해 주세요.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bluengel
https...

There are 2 pages
Pages